본문 바로가기
여행/경상도

부산 서면 세리인 게스트하우스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세리인 게스트하우스

부산 서면 괜찮은 숙소 후기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부산하면, 광안리 또는 해운대 근처로 많이 잡아보았지만, 부산 서면  숙소는 처음이네요.

나름 호텔을 찾아보다가 없어서 게스트하우스로 잡았어요.

이런저런 후기를 보다 찾게 된 '부산 세리인 게스트하우스'

 

 

 

위치 : 부산 광역시 부산진구 서면 문화로 25-1 (부전동)

서면역 9번 출구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전화번호 : 050350517091

 

지도로 찾아왔는데, 없어서 당황 했어요. 골목길로 들어가면 건물 한 채가 있어요. 그리고 안내판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위치가 헷갈리면 전화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뚜벅이는 관계로 수화물보관하러 왔어요.

안내데스크는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도착하니 사장님께서 안 계시더라고요.

객실 준비중이신데 저희가 너무 일찍 와서 짐을 맡기러 왔나 봐요. 그래서 바로 전화했더니 바로 오시더라고요.

잠깐 자리 비웠을때랑 객실 준비 중인 때의 비상연락망이 다르더라고요. 둘 중 하나로 전화해도 상관없을 거 같네요.

 

 

 

 

안내데스크 공간에는 이렇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최소한의 짐이랑 귀중품만 챙겨서 짐을 맡겼어요.

이와 중 친구 한 명이 지갑을 종이가방에 넣고 짐을 맡겨버렸네요. ㅋㅋㅋ너의 불행 나의 행복

 

 

 

 

 

 

1층 안내데스크 안쪽으로 가면 주방·사무실·화장실 있어요.

여기서 먹을 거를 먹을 수 있고, 다양한 게임 물품도 있으니 재미있게 즐기시면 될 거예요.

 

저희는 새벽에 들어와서 바로 자서 이 공간을 몰랐는데, 아침에 키 반납할 때 알게 되었어요.

 

 

 

 

이용안내

  • 오후 11시 이전 입실을 권장합니다.
  • 애완동물은 반입 금지입니다.
  • 개인물품 보관에 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객실 내 취사, 취식, 흡연은 금지입니다. 지정장소를 이용 바랍니다.
  • 미성년자의 숙박 및 혼숙은 일체 불가능합니다.
  • 업체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신발은 신발장에(분실 시 책임 안 짐)

 

아침식사는 코로나로 인해 안 하더라고요.

사용하신 타월 및 쓰레기는 복도 끝에 큰 수거함을 이용하면 되고요.

체크 아웃 시간 11시이니 꼭 지키시면 좋은 거 같네요.

 

 

 

 

트리플룸

기준 3명 / 최대 3명

2층 침대 1개, 싱글 침대 1개

금연객실

 

저희는 403호? 트리플룸 방이에요. 방이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보관함 안에 베개랑 여분의 이블이 들어있더라고요. 더 필요할 시 사용하시면 될 거 같네요.

 

저희 방 바로 옆에 세탁 룸도 있더라고요. 필요시 4층에서 사용하시면 돼요.

 

 

 

 

안에 따로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더라고요. 공용 샤워장을 안 가도 되니 좋네요.

그래도 생필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3층 공용 샤워장에 구비되어 있으니 가져가시면 됩니다.

 

전기온수기여서, 사용시간이 짧다고 적어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다 같이 공용 샤워장으로 갔어요. 공용 샤워장도 한 명씩 사용 가능하니 참고~

 

 

 

 

카운터 위 라탄 바구니에 객실 열쇠를 반납하시면 됩니다.

짐 보관하실 분은 연락하시면 보관이 가능한가 봐요. 저희는 그냥 짐을 같고 놀러 갔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