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상도

부산 서면 키쉬미뇽(Mignon) 타르트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키쉬 미뇽 (CAFE Mignon)

키쉬 전문 디저트 카페

'미노 셰프'가 직접 만드는 다채로운 맛의 키쉬들과, 프리미엄 원두로 블랜딩 한 카페 미뇽.

저녁에는 술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키쉬미뇽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친구들과 서면에서 놀다 발견한 디저트 카페..

흰 건물에 분홍색 글씨로 mignon이라고 적혀있네요. 순간 고양이가 생각나서 여기다 하고 들어갔어요.

 

 

 

 

가게 입구부터 이쁜 타르트가 전시되어 있어요.

기본부터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디저트.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가 그러 져 있네요.

내부도 궁금하니깐 바로 들어가 보죠~!

 

 

 

 

밖에 전시된 디저트 모형과 똑같은 모양으로 쇼케이스에 진열되어있네요.

진짜 먹음직스러워요♡

무슨 종류의 타르트를 먹어야 할지 생각만 해도 두근두근

 

타르트 종류가 하도 많아서 뭐 먹어야할지 고민 중

위 메뉴판에 친절하게 타르트를 설명해주는 문구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빙수, 베이컨 치즈 그라탱, 라자나, 콘치즈 같은 요리류 타르트도 판매하고

비건을 위한 디저트도 있어 신기했어요.

 

 

 

 

음료의 종류도 다양했어요.

계절메뉴 summer cool time에서 판매하는 구아바패션스무디나 레몬피치블랙티 등은 신기하네요.

저희가 방문 당시에는 계절메뉴도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카페 내부

깔끔한 하얀 내부에 자연스러운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었어요.

카페 치킨 외벽이나 의자 등의 색을 회색으로 하여금, 내부 포인트들을 한눈에 집중시킬 수 있게 색의 조합까지 생각하신 듯하네요.

 

 

 

 

카페 내부 공간이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카페 미뇽 인증샷 포인트들도 귀엽고 깔끔하게 몇 군데 있더라고요.

친구와 함께 거울 셀카를 찍을 수 있게 한쪽 벽면에 거울이 부착돼있어요.

 

 

 

 

디저트

바스마티 피스타치오(4,300) - 꾸덕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달콤한 초코 반죽.

살구 휘낭시에(3,900) - 촉촉한 휘낭시에 반죽에 새콤한 살구가 올라간 키쉬

자몽 판나코타(4,100) - 달콤 썹싸롭한맛이 특징인 자몽 판나코타

 

음료

패션후르츠 캔디(5,500) - 새콤달콤한 패션후르츠 맛

구아바패션스무디(6,000) - 처음 먹은 구아바는 연한수박의 맛

레몬진저애플에이드(6,000) - 새콤하면서 시나몬과 애플 맛이 나는 에이드

 

 

 

키쉬 미뇽 서면점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92번 길 49 1층 카페 미뇽 서면점

투썸 맞은편

운영시간 : 매일 11:00~23:00

금요일과 토요일만 23:30분까지 운영

 

※ 지역화폐(카드). 부산 제로 페이 사용 가능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