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8년만에 돌아온 잠실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728x90
반응형
SMALL

8년 만에 돌아온 잠실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Rubber Duck Project Seoul 2022

2022. 09. 30. ~ 10. 31 석촌호수 동호 & 롯데월드타워·몰

석촌호수에 러버덕이 8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송파구청과 롯데월드타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2년 다시 돌아온 러버덕 프로젝트는 오랜 팬데믹과 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국민들께 희망을 나누고, 상처를 치유하는 '힐링'의 경험을 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귀여운 러버덕의 모습을 다시 보고 위해 석촌호수를 가보았어요.

석촌호수 내 18m의 대형 러버덕이 전시되어있더라고요. 8년 전보다 더 커진 러버덕!

제가 오기 전에 한번 쓰러졌던 모습이 무색하게 빵빵한 모습의 자태네요. 귀여웡~♥

 

8년 전처럼 어머니와 함께 러버덕으로 보러 출발~~

 

 

 

 

주말에 갔더니,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나마 러버덕의 옆모습이 잘 보이는 곳에서 찍었어요.

이 자리도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겨우겨우 찍었어요.ㅠㅠ

가까운 데에서 찍은 거 같지만, zoom으로 찍은 거예요. 어때요? 잘 찍었죠~

 

 

 

 

 

 

사람들 사이를 요리조리 끼어들고, 눈치게임에 성공해서 러버덕의 앞모습 찍기 성공!!

찍는 와중에 사람들이 앞을 지나가서 겨우겨우 단독샷 성공!!

 

 

롯데타워·몰 공식홈페이지

 

 

스탬프랠리 with 새로운 러버덕

롯데월드타워·몰의 9곳에 있는 다양한 러버덕을 찾아 함께 사진도 찍고 스탬프도 쾅!!

모아 온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을 드린다네요.

귀여운 러버덕의 조형물들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롯데월드타워·몰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해.. 찍지를 못했어요.

꼭 찍고 싶었는데...

 

※ 행사 기간 내 사용한 롯데월드타워·몰 3만 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지류) 지참 필수 (1인 1회 참여 가능)

※ 스탬프북은 롯데월드 지하 1층, 1층 안내데스크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타워·몰 공식홈페이지

 

 

러버덕 풍선 증정 이벤트

석촌호수 러버덕과 함께 찰칵!

인증샷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LOTTEWORLDTOWER #러버덕

러버덕 팝업스토어에 가서 인증을 하면, 러버덕 풍선을 증정해 주신다네요.

 

 

롯데타워·몰 공식홈페이지

 

 

아이스 8.0 300ml + 러버덕 리무버블 스티커 증정 이벤트

팝업스토어 및 롯데타워·몰 단지 내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인증 후 수령 가능해요.

러버덕 팝업스토어 부근에서요.

 

 

롯데타워·몰 공식홈페이지

 

 

러버덕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 굿즈 득템!!

롯데월드타워에서 석촌호수 가는 길에 만나게 되는 팝업스토어에는 한정판 굿즈가 가득!!

빛나는 라이트업덕부터 스마트 톡, 키링 등 약 10여 종의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만날 수 있어요.

대신 줄 어어어어엄청 길어요~~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어 반나절의 시간은 소비할 거 같아요~

10월 31일까지니 다들 한 번쯤 다녀와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