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다낭 미케비치 뷰카페 에스코 비치 바

728x90
반응형
SMALL

에스코 비치 바[Esco Beach Bar]

다낭 아름다운 미케비치 해변 앞 뷰카페.

에스코비치바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다낭 호이안 패키지여행 2일 차 일정에서 저녁 선택관광을 하지 않아 자유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그랜드 투란 호텔에서 수영도 잠깐 하다 근처 카페를 가보기로 했어요.

호텔에서 걸어서 약8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이쁜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가 보았어요.

 

 

WEEKLY PROMOTIONS

MON - THU

15:00 ~ 18:00

PROMOTIONS ON BEERS & COCKTALIS

 

MON - SUN

WINTER DRINKS

GRASS 110K / PITCHER 390K

 

MON - FRI

08: 00 ~ 10:00

BREAKFAST DISH + 1 DRINK : 155K

 

MON - THU

12 : 00 ~ 16:00

BROTHERS GRIMM 0.3L + ANY BURGER : 260K

 

MON - SUN

14:00 ~ 18:00

1 LITER PITCHER COCKTAILS : 390K

 

THU - SAT

18:00 ~ 00:00

EXCLUSIVE SPIRITS PACKAGES3

 

 

1층에서 주방이 보이더라고요.

그만큼 깔끔하고 청결하게 요리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베트남 전통 모자인 논(NON), 유명한 관광지가 그려진 에코백과 티셔츠 그리고 마그넷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마그넷에 그려진 관광지가 어디인지 몰라서 직원분께 물어보면서 샀어요.

보고 있으니 그 지역을 가보고 싶네요.

 

마그넷 하나당 35,000동이더라고요. 한화로 1750원이에요.

 

저희는 호이안야경과 연꽃연못에서 나룻배를 타고 있는 마그넷 이렇게 2개 샀어요.

직원분께서 연꽃연못도 호이안이라고 소개해주셨는데, 잘 모르겠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나무로 된 가구들로 배치가 되어있어요.

그리고 공간이 아주 넓더라고요.

 

저녁 9시쯤에는 사람이 없더라고요. 아마 아침에 사람들이 많이 오시나 봐요.

 

 

카페 내부 가운데에는 Bar가 있어요.

이곳에서 칵테일과 맥주 등등을 만들더라고요.

특히 bar 가운데 술 전시가 예술이네요.

 

 

bar 옆에는 디저트도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이 몇 종류 있네요.

저녁으로 먹기에는 너무 달달하니 패스했어요.

 

 

bar 뒤쪽에는 DJ 부스가 있더라고요.

주로 한국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카페 분위기가 클럽분위기로 쿵짝쿵짝~

 

 

외벽에는 와인을 저렇게 전시되어 있네요.

귀여운 오크통도 있고 잘 꾸며 놓았네요.

 

 

미케비치가 보이는 쪽에는 조그마한 수영장이 있어요.

이곳에서 발을 담그고 음료도 드시기도 하더라고요.

아쉽게 해변이 보이는 자리는 만석이더라고요.

그래도 나름 보이는 쪽에 앉

 

저희 앞 뒤로 한국 사람들이 계시더라고요. 역시 한국인 맛집 인증.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칵테일, 음료 등등이 있어요.

종류가 많아서 실패하지 않을 종류도 사 먹어보았어요.

 

이곳에는 생코코넛을 잔으로 주는 코코넛음료가 유명한 곳이에요.

계속 코코넛커피, 코코넛음료 등등을 마셨더니 질린 상태였어요.

저희는 다른 음료를 먹었어요.

 

 

 

 

크랜베리주스와 오렌지 주스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마르게리타 피자를 주문했어요.

토마토 익은 건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는 그냥 한국에서 먹는 맛이랑 똑같았어요.

 

피자가 왔을 때, 파이어쇼가 시작되어 다 식어서 먹었어요. 타이밍 한번 참.

 

 

파이어 쇼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30분에 시작해요.

쇼가 있는지 모르고 그냥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진짜 오길 잘한 거 같아요.

 

쇼도 길게 하고 다양한 위치에서 보여주기 때문에 시간을 맞춰서 가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앞쪽에 앉아 쇼를 즐기시면 이쁜 언니와 함께 쇼를 할 수 있어요.

 

 

총 310,000동에요.

한국 돈으로는 15500원이에요.

물가가 한국보다 엄청 싸니 가성비는 좋네요.

 

파이어쇼를 한 언니도 마그넷을 사고 있더라고요.

그만큼 이곳 마그넷이 엄청 이쁘다는 걸 아시겠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