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다나시티 호텔 커피샵 다비카페

728x90
반응형
SMALL

베트남 다낭 다나시티(DANACITI) 호텔

호텔 내부 커피숍 '다비 카페'

다나시티호텔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점심으로 노니 보쌈을 먹은 후 당연히 식후 땡으로 카페를 가야겠죠?!

다나시티 호텔 내부 카페 샵 '다비 카페'를 가게 되었어요.

저희가 숙박하고 있는 '그랜드 투란 다낭'의 편의시설 중 카페가 없기 때문에 이곳으로 온 거 같네요.

마사지 - 오행산 - 대국 식당 - 다나시티 호텔까지 같은 곳만 3번 뱅뱅 돌았어요.. 시간 낭비 ㅠㅠ

 

 

 

 

로비 오른쪽으로 가시면, 그랜드 피아노와 휴식공간이 있어요.

넓은 로비에 가구들이 한쪽으로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깔끔하더라고요.

 

 

다비카페

 

 

다비 카페

로비에서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면 나오는 카페.

카페 메뉴판이 벽면에 크게 걸려 있고, 음료 그림도 그려져 있더라고요.

선반에는 여러 가지 종류의 커피 원두 박스가 놓여있네요.

 

 

 

 

카페 외벽이 청록색이어서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우드 인테리어가 엄청 잘 어울리네요.

의자 시트가 화려한 무늬 이매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엄청 큰 창문으로 외부를 볼 수 있는 창가 자리.

화창한 날씨에 이곳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이쁠 거 같아요.

우아하면서, 세련된 느낌?!

 

 

 

 

다행히 메뉴판은 베트남어가 아닌 영어로 적혀있네요.

가격은 65k 이렇게 적혀 있는데,, 6,500 동인 건지 65,000 동인 건지 모르겠네요.

 

 

 

 

영어 잡지책이 이쁘게 세워져 있네요.

적당한 장식품과 책으로 꽉 채우기보다는 띄엄띄엄 배치한 게 센스 있는 인테리어.

 

 

코코넛커피

 

 

아이스 코코넛 커피를 시켜먹었어요. 그리고 망고주스와 파인애플 주스도 시켰는데,

망고주스는 없던 건지 다른 곳에서 사 오시더라고요.ㅋㅋ

 

 

 

 

로비에서 왼쪽 인테리어.

로비가 넓은데 뭔가 여백의 미 같이 꾸며져 있더라고요.

 

 

 

 

화장실은 로비에서 왼쪽 코너에 위치해 있어요.

화장실은 2칸인가? 1칸만 있어 좁더라고요.

그래도 비가 오는 날씨에 비를 피하기에는 딱 좋은 곳인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