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중국 칭다오 柒悦(치웨) Cake 빵집

728x90
반응형
SMALL

 

중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과자빵집

柒悦 Cake

 

맥주박물관 가기 전 방문한 점심식사 장소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빵집을 발견해서 가보았어요.

 

패키지여행이어서 꼭 방문하는 장소는 아니지만

짬시간이 있어 가이드님께서 가도 된다고 해서

갈 수 있었어요.

 

 

중국 칭다오 빵집

점심식당 근처를 둘러보다 눈에 띄는 빵집을

발견하여 일행이었던 언니분과 함께 들렀어요.

 

시간도 촉박해서 천천히 구경은 할 수 없었고

빠르게 구경해서 몇 개 과자를 구매했어요.

 

중국 칭다오 빵집

柒悦 Cake의 위치는 구글에도 찾아볼 수 없었지만

빵집의 운영시간과 가게명으로 찾을 수 있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도 좋을듯해요.

 

영업시간 : 08:00 - 21:00

전화번호 : 10661862020

 

 

중국 칭다오 빵집

맛있어 보이는 식빵들이 이쁘게 포장되어 있어요.

저희가 판매하는 식빵과 사뭇 다르네요.

 

케이크 포장지 같은 것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왜 저렇게 해놓은 건지 모르겠네요.

 

모른 제품들의 이름이 중국어로 적혀있어

무슨 과자인지를 모르겠지만 맛있어 보였어요.

 

중국 칭다오 빵집

보기 먹음직스럽다었던 아몬드과자를 하나 픽했어요.

 

바삭바삭해서 꼭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제가 좋아하는 피자빵과 초코빵도 있었어요.

 

점심시간인데 빵 종류가 많이 없어서 당황했어요.

 

은근 근방에서 인기 많은 빵집인 거 같았어요.

 

중국 칭다오 빵집

픽스케이크와 피카추 생일케이크 그리고 슈크림

쇼케이스 진열대에 있었어요.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 한 조각 사가고 싶었지만,

아직 가야 할 관광지가 많아 그냥 구경만..ㅠ

 

 

중국 칭다오 빵집

프레첼 모형이 먹을직스럽게 꽂혀있던 인테리어.

 

중국 칭다오 빵집

빵집인데도 정말 멋진 게 꾸며져 있어요.

 

향신료 같은 것들도 진열되어 있어 판매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무튼 너무 과하지 않지만 눈에 띄는

인테리어 센스가 좋지 않나요?

 

가게 상표인 글자가 한가운데 있지만 무슨 뜻일까요?

 

맥주박물관 가기 전에 식사 장소에서 가까운 빵집이니

식사 후 짬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칭다오 맥주박물관 근처 식당>

 

중국 칭다오 맥주박물관 방문 전 산둥요리 현지식 후기 | 패키지여행

무두투어 청도 칭다오 패키지여행 현지식 산둥요리 후기 중국의 4대 요리 중 하나인 산둥요리를 특식으로 먹을 수 있었던 패키지여행. 향신료에 민감해서 먹을 수 있었던 요리와 못 먹었던 요리

chloe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