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버닝 동탄타임테라스점 페스츄리 빵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버닝(buning)

I'M FROM LONDON.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동탄 타임테라스 안마의자에서 안마를 받고 힐링받고, 돌아다니다 발견한 베이커리 카페.

영국 런던에서 왔다는 카페 버닝은 외각부터 마음을 사로잡네요.

 

 

 

 

카페 버닝

영국식 인테리어의 조그만 빵을 의미하는 번(Bun)을 시그니처로 하여 기획.

기존에 한국에서 유행했던 번(Bun)과는 다른 페스츄리 반죽에 여러가지 토핑을 얹어 맛과 비주얼 모두 훌륭한 빵들을 만들어 제공.

 

 

 

 

클래식하면서 살짝 빈티지한 느낌으로 사각나무 트레이에 담겨있는 빵들.

빵 종류도 꽤 많았어요.

비슷한 것 같지만 다 다른 빵들이에요.

소금빵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한 개 사보았어요.

 

 

 

 

대니쉬 빵들은 하나같이 토핑이 대박이네요.

다른 빵들보다 가격대가 있었는데 그만큼 진열도 좀 더 고급지고 맛있어 보이네요.

종류가 여러 가지인데 괜스레 토핑이 이쁘게 올려진 빵들이 시선이 가네요.

 

소금 빵, 번, 대니쉬로 뭔가 좀 더 전문적인 느낌의 카페네요.

 

 

 

초콜릿 소금 빵과 라즈베리 크림 번, 사과 크림 번 그리고 클래식 번을 구매했어요.

페스츄리 번이 유명한만큼 3가지 정도 먹어야겠죠??!

 

 

 

 

매장 인테리어가 딱 유럽 길거리에서 차 한잔을 마시면서 여유롭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진짜 "I'M FROM LONDON" 맞네요.

또한, 매장 내부에 분수가 있어서 참 신기했어요.

몇몇 분들이 동전을 던지면서 소원 빌었는지 동전이 모여있었어요.

 

거울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찍으면 이쁠 거 같네요.

 

 

 

 

인테리어가 빈티지하고 굉장히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소품 하나하나 과하지도 그렇다고 소홀하지도 않게 꾸며져 너무 인상 깊었어요.

 

유럽풍 접시는 하나 사고 싶은 욕구가 ㅎㅎ

 

 

 

 

저희는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해 갔어요.

포장박스도 색다르게 꾸며져 있네요. 뭔가 되게 갬성적.

 

 

INFORMATION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220 지2층 B208-1호(반송동, 메타 폴리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전화 번호 : 031 - 8003 - 8991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