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2022년 임재범 전국 투어 콘서트 in 서울

728x90
반응형
SMALL

2022년 임재범 전국 투어 콘서트

<집으로 돌아가는 길>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JTN 멤버십에서 임재범 서울 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하길래 어머니가 좋아할 거 같아 응모를 했어요.

결과는 당첨!

 

어머니도 일을 쉬는 주말이니 가기로 했어요.

저를 포함 최대 4명까지 이용 가능한데, 그냥 둘만의 데이트를 즐길기로 했어요.

 

 

 

 

콘서트는 KSPO DOME(체조 경기장)에서 개최 했어요.

임재범 콘서트를 관람하러 온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차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한 게 더 편하더라고요.

 

 

 

 

티켓팅은 체조경기장 앞 부스에서 하고 있어요.

저는 JTN인데 줄이 없어 바로 티켓을 받았어요. 다른 부스는 줄을 서서 받아가더라고요.

역시 JTN~ ★

 

 

 

 

저희는 1층 13구역 15열 8번, 9번을 받았어요.

S석 초대권으로 현장에서 인당 3만 원인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했어요.

 

 

 

 

포토존이 2곳으로 한 장소에서 찍을 수 있어요. 대신 포토존마다 줄을 서셔야 해요.

한쪽은 밝고, 한쪽은 어둡게 해 놓았더라고요.

 

콘서트가 끝나는 밤까지 두긴 하지만, 햇빛이 있는 시점에 찍는 건이 더 이뻐요.

 

 

 

 

포토존 줄 서 있는데, 임재범 가수께서 직접 제작한 향수를 판매하더라고요.

직접 향도 맡을 수 있게 이렇게 주시네요.

 

 

 

 

콘서트 관람 전 배고플 수 있으니 근처 핫도그점에서 츄러스랑 소시지를 사 먹었어요.

다 같은 생각인지 줄 서서 다들 사드시더라고요.

 

 

 

 

오후 6시에 공연인데, 벌써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더라고요.

잠실이 올림픽공원과 가까워 바로 롯데타워가 보여요. 일몰과 함께 사진 찍기~

 

 

 

 

체조 경기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내부가 엄청 뿌옇더라고요. 왜 뿌옇지 궁금하네요?!!

 

 

 

 

지정 자리에 앉았는데, 누군가 놓고 간 슬로건이 있네요.

임재범 가수님의 슬로건은 아니지만, 있으니 유용하게 쓰는 모녀~

 

 

 

 

임재범 콘서트 <집으로 돌아가는 길>를 관람하는 오늘의 기억을 더욱 오래 추억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임재범님이 연상되는 향으로 채워져 있다고 하네요. 드라이아이스인 줄 알았는데,,

 

위 QR코드를 스캔하시던가, 구매 링크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어요.

 

 

 

 

 

 

 

공연 중 사진과 동영상 촬영은 가능한데, 휴대폰 플래시 촬영은 금지예요.

무대 양옆에 큰 스크린을 통해 임재범가수님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7년 만에 콘서트는 공백기 동안 있었던 일들을 덤덤하게 풀어내시면서, 서로 위로를 주고받는 시간이었을 거 같아요.

게스트 없이 무대를 혼자서 끝까지 이어가시더라고요.

 

젊은 날의 실력과 같지 않아 실망하진 않을까,

오랜만의 공연에 실수가 나지 않을까 등 여러 이유로 공연마다 잠을 설쳤다고 하셨는데,,

첫 콘서트 날인 만큼 긴장도 많이 하셨는지, 중간에 실수..ㅠㅠ

 

전국투어를 하는 콘서트이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서도 콘서트 관람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