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상도

부산 가볼만한 곳, 감천문화마을 벽화마을 어린왕자

728x90
반응형
SMALL

감천문화마을

부산 가볼 만한 곳, 감천문화마을 벽화마을 어린 왕자

감천문화마을 어린왕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감천문화마을은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버스로 1시간 거리더라고요. 그 와중 1번 환승해서 가야 하는데, 버스도 잘 없더라고요..ㅠㅠ

잘 안잡히는 택시를 타고 가기로 했어요. 한 30분 정도 걸린 거 같네요.

이래서 뚜벅이는 힘들어요.ㅠㅠ

 

 

감천문화마을

 

 

생활과 예술의 공존 감천문화마을

1950년대 6.25 피난민의 힘겨운 삶의 터전으로 시작되어
현재에 이르기까지 민족현대사의 한 단면과 흔적인 부산의 역사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산자락을 따라 질서정연하게 늘어선 계단식 집단 주거형태와 모든 길이 통하는
미로미로(美路迷路) 골목길의 경관은 감천만의 독특함
을 보여줍니다.

 

 

 

 

가을 날씨를 생각하고 조금 따뜻하게 입었는데,,, 최고온도 23도 이건 여름 아닌가요?!!

서울은 춥던데 부산 배신감 느꼈어요.ㅋㅋㅋ

 

더워서 한라봉 주스 각 한잔씩 사서 먹었어요~~ 루룽

 

 

 

 

BTS 팬인 아미 친구가 꼭 감천문화마을에서 찍고 싶었던 장소.

저번 10월 15일 BTS 부산 무료 콘서트에서 당첨됐지만, 혼자 와서 찍지 못했던 사진을 저희와 와서 한을 푸네요. ^^*

엄청 행복 가득한 표정으로 돌격하더라고요.

 

정국도 잘 그렸지만, 지민은 완전 똑 닮았네요. - 소심한 호기의 말 - 

 

 

 

 

 

 

몇 년 만에 가본 감천문화마을에 I♡GAMCHEON 조형물이 생겼네요.

똥 손 친구가 찍어서 감천이 감처로 변화한 순간. 뒤에서 사람이 몰려서 급하게 찍다가 그랬다는데.. 흠.. 

 

 

 

 

개인적으로 이 공간이 제일 이쁘네요.

한 폭의 그림같이 찍혔네요. 특히, 색채를 더 더했더니 이뻐~

왜 포토샵으로 색을 덮이는지 깨닫게 되는 순간이에요.

 

 

 

 

다 같이 셀카봉으로 찰칵

색채를 안 높였더니 실제 그대로의 색감이 나왔네요;;

같은 공간에서 찍은 사진 맞습니다~

 

 

 

 

 

 

어린 왕자

드디어 감천문화마을의 메인 포토존 어린 왕자!!!

한 2~3번 방문했을 때 줄이 너무 길어서 못 찍었는데, 드디어 같이 찍어보네요.

저도 한풀이했네요!!

 

외국 언니야가 찍어준 사진이에요. 저도 외국 언니야를 찍어드렸더니 찍어주시더라고요. 엄청 열적적이셔~★

 

 

 

 

등대

여기는 등대 포토존이더라고요.

실제로 등대 그림과 같이 찍는 것보다는 밖에 있는 모습을 찍은 게 더 낫네요.

친구들이 똥 손이어서 그럴 수 있는데, 저는 이렇게 찍은 게 더 맘에 드네요.

 

 

 

 

한 편의 지브리 애니메이션 장면이네요.

 

 

 

 

다음 부산 코스 장림포구를 가기 전에 택시를 기다리는 저희들.

친구 한 명이 옛날 갬성이라면서 찍어준 순간~

 

소품샵에서 저는 지브리 엽서를 친구는 BTS 나무파나 그림을 샀어요. 팬으로서, 이건 꼭 사야 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