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일본 대왕 타코야키 '바쿠단야끼'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SMALL

바쿠단야끼 홍대 본점

일본 대왕 타코야끼 홍대 AK몰 입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홍대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간 홍대 AK 몰.

그곳 1층 에스컬레이터 앞에 위치한 '바쿠단야끼 홍대본점'

엄청 줄 서 계시길래 일단 4층에 있는 네이처 랩스'시간의 조각 : 계절'을 선 관람하러 갔어요.

 

전시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 보세요~

 

2022.10.25 - [일상/전시] - 미디어아트 전시 '시간의 조각 : 계절' 네이처랩스

 

미디어아트 전시 '시간의 조각 : 계절' 네이처랩스

NATURELABS '시간의 조각 : 계절' 시간에 기대어 계절에 머문다.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마녀 배달부 키키 카페 '코리코 카페' 대기자만 168명 대기 시간 6시간.... 어마어마한 숫자에 포기하고 ak몰

chloelife.tistory.com

 

 

 

 

바쿠단 야끼(BAKUDANYAKI)

오코노미야끼의 풍부한 재료, 몬자야끼의 쫀득한 식감, 타코야끼의 굽기 방식을 도입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일본 대표 간식으로 유명해요.

무려 10가지의 재료가 듬뿍 넣어 이케부쿠로 본점의 맛 그대로라네요!!

10가지의 재료 무게 200g으로 인해 크기가 8cm나 된다네요.

 

10가지의 재료는 메추리알, 양배추, 바지락, 홍 생강, 텐가스, 옥수수콘, 오징어, 떡, 소시지, 버섯.

 

 

 

 

전시 관람 후 내려갔더니 줄이 많이 없어서 바로 웨이팅!!

한 번에 만들어서 한 번에 주문을 받더라고요.

한 20~3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언제 주문받는지도 모르고 계속 기다리다가 알게 되었어요 ㅎㅎ

흰색 옷을 입으신 남성분께서 메인 셰프인 시 거 같아요.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하시더라고요.

 

 

 

 

바쿠단야끼 국내 1호점 입점 기념으로 구매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인스타 그램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치즈 토핑 or 음료 제공

아쉽게 이벤트 기간 10/14(금) ~ 16(일)까지네요. 지나서 아직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사용방법은 계산 시 직원에게 화면을 제시하면 치즈 토핑 또는 음료 제공 (택 1)

- 하루 100명 한정이었어요 -

 

 

 

 

저희는 레귤러와 멘타이코를 시키기로 했는데....

멘타이코가 sold out.... 레귤러만 시켰어요.

 

 

장인정신!!!

 

 

 

바쿠단야끼 모형

실제로 이렇게 준다는 게 너무나도 기대되었지만...

내돈내산으로 산 바쿠단 야끼는 저희 오빠의 위속으로 가서.... 사진도 못 찍었네요. 나쁜 자식!!!

만약 다음에 갔을 때 있으면 그때 다시 사 먹어봐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