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수원 중국 전통정원 월화원 야간

728x90
반응형
SMALL

월화원

으월화원

 

 

수원 월화원 야간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작년 2021년도 여행간 수원 월화원을 지금 올리게 되었네요. 사계절이 정말 이쁜 수원 월화원의 가을에서 초겨울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끝까지 보시길 바라요. 특히 월화원의 야간은 우리나라 전통 정원들과 다른 묘한 분위기를 풍기더라고요.

정말로 이뻐요. 경기도 수원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해질녘에 방문하시면, 두가지 분위기를 풍기는 사진을 건질 수 있을껍니다.

 

효원공원 월화원
이 정원은 중국 노동자들이 광둥지역의 전통 건축양식을 되살려 조성.

 

 

 

INFORMATION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동수원로 399

전화번호 : 1899-3300

운영시간 : 매일 09:00 - 22:00 휴무없음

 

 

 

 

 

 

 

우정

수원 월화원의 메인 스팟인 우정입니다.

아직까지 은행나무와 단풍나무가 지기 전의 모습이에요. 가을 절정에 가서 찍었으면 더 이쁜 사진을 건졌을꺼 같아요.

추운 날씨에 의해 월화원의 물들을 뺐더라고요. 그래서 우정 폭포사진도 못건졌어요.

 

월화원 여름때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으로

2021.09.23 - [여행] - 수원 가볼만한곳, 이국적인 풍경 효원공원 월화원

 

수원 가볼만한곳, 이국적인 풍경 효원공원 월화원

수원 가볼만한곳, 이국적인 풍경 효원공원 월화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친구와 수원, 오산 1박 2일 뚜벅이 여행을 갔어요. 두 곳다 관광지가 한 곳에 모여 있어 놀기 편하더라고요. SNS에

chloelife.tistory.com

 

 

 

 

 

 

 

월방

월화원의 큰 정원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월방.

정원에 물은 없지만, 사진에서는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네요 :)

뒷 배경이 이쁘게 물든 나무들이 떡하니 있으니 엄청 이쁘네요. 다음에는 가을 절정때 가야겠어요.

 

 

 

 

월방 내부에 앉아 있는 언니를 찍어보았는데, 드라마에서 보는 장면처럼 찍힌 거 같아 뿌듯하네요.

조금더 밝은 옷을 입었더라면, 더 잘 나왔을텐데 아쉽네요. ㅠㅠ

 

 

 

 

중국 특유의 느낌이 제일 많이 느꼈던 곳인거 같아요.

월화원 야간 모습에서 제일 아쉬웠던 것은 전구 하나로 한 곳을 밝히다보니 사진이 잘 안찍히더라고요.

포토샵을 해야 보일 정도인데, 그냥 포기했어요.

 

참고로 사진에 사림이 서 있는 모습이에요.ㅎㅎ

바로 전구 밑에 있어요. 공포 영화스럽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