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돈키호테 한국에 없는 과자 쇼핑리스트

728x90
반응형
SMALL

 
일본 과자는 한국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있어요.
그중 한국에 없는 과자부터 인기 과자를 구매했어요.
 

일본 오사카 돈키호테 한국에 없는 과자 쇼핑리스트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제가 사 온 대부분의 과자는 킷캣, 초코비, 코로로젤리,
포키, 알포트, 곤약젤리, 죽순송이 등을 구매했어요.
 
아직 국내에 수입되지 않는 맛들을 리뷰할 예정이에요.
 


 

키캣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밤, 딸기, 캐러멜, 자허토르테, 멜론 등 다양한 종류의

킷캣을 판매하고 있어요. 또한, 한정판 맛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직 국내에서 볼 수 없는 맛이 많아 무엇을 고를지 고민하다

저는 4가지 맛을 골라 구매했어요.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딸기

딸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레몬

달콤 상콤한 레몬초콜릿.

너무 단맛이 싫어하는 분들도 좋아할 만한 맛.

 

고구마

단고구마를 감싸고 있는 초콜릿.

단맛이 강하지만, 고구마를 좋아해서 자꾸 손이 가는 맛.

핼러윈 시즌에 구매해서 고구마만 할로윈 패키지.

 

바닐라 아이스크림

바닐라 액기스가 통째로 들어있는 듯한 맛.

너무 달고, 빠르게 물리는 바닐라 킷켓.

 

 

알포트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일본 선물용 과자로도 좋은 가성비 좋은 과자.

1개에 98엔

 

딸기, 바나나, 초코, 다크초코 등이 있어요.

 

바나나맛 강추 드려요!

 

 

죽순송이

초코송이보다 더 맛있는 죽순송이.

1개에 198엔.

 

초코송이보다 가격이 더 비싸다는 단점.

 

1개만 산 게 후회될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과자가 다이제나 샤브레와 비슷한 식감이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아 계속 손이 가는 맛!

 

SMALL

 

타코야끼 빼빼로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다코야키 대형 빼빼로 1개당 700엔

 

타코야키맛 가루가 빼빼로에 묻혀 있어요.

일본 돈키호테 이색과자를 찾고 계신다면,

이 타코야키 빼빼로를 추천해요!

 

국내에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맛이에요.

 

 

다크 초콜릿 빼빼로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포키 카카오 60% 빼빼로와 토포 쇼콜라.

 

 

코로로젤리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샤인머스캣, 배, 체리, 블루베리, 포도, 소다 총 6개를 구매했는데,

그중 배와 체리 빼고 다 맛있어요.

 

배와 체리 모두 화장품을 먹고 있는 듯한 맛이었어요.

특히 배는 구매해지 마세요!!!

정말 정말 더럽게 맛없어요!

 

 

짱구 초코비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짱구는 못 말려' 주인공 짱구의 최애과자

'초코비'

 

일본에서는 다양한 초코비맛이 있어요.

그중 멜론맛이 제일 맛있어 보였어요.

 

멜론빵을 과자버전으로 만든 맛이에요!

 

728x90

 

짱아 딸기모찌

짱아의 딸기모찌는 돈키호테가 아닌 짱구샵에서 구매했어요.

짱아가 제일 좋아하는 모찌여서 구매했는데, 부드러운 딸기모찌.

얼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오사카 여행 | 짱아가 좋아하는 딸기모찌 맛 리뷰, 파르코 백화점 짱구샵 방문

어린 시절 투*버스에서 매일 보았던 짱구는 못말려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짱구 굿즈샵이 오사카 신사이바시 파르코백화점에 있다고 해서 지브리 도토리숲 방문 후 가보았어요. 오사카

chloelife.tistory.com

 

 

싯토리 초코과자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어린 시절 정말 많이 먹었던 팅클을 기억하시나요?

 

팅클보다 좀 더 촉촉하면서 더 진한 초코맛.

 

1개당 108엔

 

 

초코말차 틴틴

오사카 돈키호테 과자

 해태 초코틴틴과 비슷한 모양의 롯데과자.


 1개에 199엔.

 

이건 지인 선물용으로 구매해서 맛은 모르겠네요.

틴틴과 비슷한 맛이면 분명 맛있겠죠?!

 

돈키호테 화장품과 파스 등 기념품은 다른 포스팅에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일본 오사카 돈키호테 화장품, 파스 best 쇼핑리스트>

 

 

 


 

본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나친 태클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