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 무료 입장

SMALL

지상 173m 높이에서 오사카의 거리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

하늘과 일체가 되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은 360도 개방된 루프탑으로

새가 된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오사카의 풍경을 관람하기 위해 방문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 & 궁중 정원 전망대 무료입장방법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

오사카 우메다 공중 정원 정보

위치 : 일본 〒531-6039 Osaka, Kita Ward, Oyodonaka, 1 chrome−1−88 梅田スカイビル

영업시간 : 09:30 - 22:00

입장 마감 : 22:00

체류시간 : 1시간 미만

전화 : +81) 6-6440-3855

입장료 : 성인 - 13,600원 (1,500엔) / 어린이 - 700엔

오사카 전망대 -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입장권

360도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입니다. [이 티켓의 매력 포인트!] • 오사카 야경의 필수코스!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에 방문하세요. • 지상 40층, 지하 2층, 높이

www.myrealtrip.com

우메다 스카이 빌딩 주차장 위치와 요금

오사카부 오사카시 기타구 오요도나카 1-1-88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 2층

1시간 : 500엔 이후 30분 : 250엔 수용 대수 460대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 빌딩 전망대 가는 방법

전철, 버스로 이동하는 방법이 있다.

1.  신오사카역에서 가는 방법

신오사카 → 오사카 메트로 미도스지선 / 한큐 특급  → 우메다 → 도보 → 도착

신오사카 → JR / JR 신쾌속  → 오사카 → 도보 → 도착

2. 오사카성 천수각에서 버스로 이동

오사카 성 천수각 → 오사카조오테마에 → 오사카에키마에 → 한큐버스 → 도보 → 도착

3. 오사카성 천수각에서 전철로 이동

오사카 성 천수각 → 오사카조코엔 역 → 오사카 역 → 도보 → 도착

저희는 오사카성 천수각에서 전철 타고 우메다 스카이 빌딩에 방문했다.

이 방법으로 하면 많이 걷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여러 번 안 갈아타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 빌딩 전망대 위치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까지 올라가신 다음 39층 전망대 매표소까지 에스컬레이터를 탑승하면 된다.

저희는 3층인 줄 모르고 7층 클리닉 센터까지 올라갔더니 궁중정원으로 가는 방법을 안내문구로 적혀 있었다.

그것도 한국어, 일본어, 영어 이렇게 적혀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7층으로 오시나 보다.ㅋㅋㅋ

저희만 헷갈려서 오시는 게 아닌 듯!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

3층 하늘로 향하는 출발 게이트를 지나면 39층까지 올라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나온다.

생각보다 전망대 매표소까지 올라가는 시간이 많이 걸렸다.

2명이 같이 나란히 올라갈 수 있는 정도의 넓이는 아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

그룹, 현장발매, QR 티켓 소지자와 오사카 주유패스 소지자 입장줄이 다르다.

09:30 - 16:00까지 오사카 주유패스권 제시 시 입장이 무료다.

오사카 저녁, 야경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입장료 30% 할인 가격으로 입장가능하다.

16:00 - 22:00까지다.

저희는 오후 4시 이전에 입장해서 무료입장이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 기념품샵

궁중정원 39층에 위치해 있는 기념품샵.

이곳에는 하트락 자물쇠, 하바륨 볼펜, 향수 등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고 있다.

기념일이나 이름을 그 자리에서 각인할 수 있는 하트락은 인기상품.

하늘에 떠 있는 갤러리

창밖으로 펼쳐지는 경치가 녹는 갤러리로 하늘 높이를 목표로 한 사람들의 동경에 마음을 느낀다.

갤러리 공간에는 카페도 있어 커피를 즐기면서 오사카뷰를 감상할 수 있다.

에스프레소 400엔 / 드립커피 400엔 / 카페라테 450엔 / 크로플 700엔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

전망대로 가는 가는 길은 따로 있다.

계단 또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된다.

매표소와 기념품샵을 먼저 둘러보고 전망대로 go~

우메다 스카이 워크

3층에서 궁중정원 전망대 매표소 이동했던 에스컬레이터도 보인다.

360도 개방된 스카이 워크에서 오사카 시내뷰를 감상하러 가보자!

우메다 스카이 빌딩 전망대에서 360도 돌아보면서 볼만한 건물들은 무엇이 있을까?

저녁에는 야경을 보기 위해 이곳에 오지만, 아침과 오전에는 건물들을 자세히 볼 수 있기 때문에

건축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듯하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 빌딩에는 궁중공원 전망대 말고도 즐길거리

1. 신우메다 시티에서는 거대한 초고층 건축과 자연의 공생이 실현되고, 마음과 편안한 장소도 많다.

2.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에 쇼와 복고풍 거리

「타키미 코지」에서는 식사나 차를 즐기는 것은 물론, 타임슬립한 것 같은 거리에서 '느긋하게 산책'을 추천한다.

3. 우메다 스카이 빌딩 중에는 그 밖에도 자극적인 장소가 많다.

영화관, 3D 영상 체험 전시.

우메다 스카이 빌딩 궁중 정원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 빌딩 갤러리에는 방문 당일 일자가 적혀 있는 곳이 있다.

저는 09월 19일에 방문했는데, 이날 엄청 덥고 습했다.ㅠㅠ

오사카 주유패스권으로 무료로 입장한 우메다 전망대 후기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오사카 자유여행>

오사카여행 오사카성 천수각 입장료, 뱃놀이 무료탑승방법

죽기 전에 봐야 할 세계 역사유적 중 하나로도 꼽히는 간사이 지방 여행자 알면 들러야 할 곳 '오사카성' 오사카성에는 천수각, 뱃놀이, 역사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있다. 오사카여행

chloelife.tistory.com

오사카 츠텐카쿠 전방대 타워 슬라이더 무료탑승방법, 맥도날드 햄버거

하늘과 통하는 높은 건물이라는 의미의 오사카를 대표하는 상질물 중 하나인 츠텐카쿠. 이곳에서는 오사카 주유패스권 구매하신 분들은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미끄럼틀이 있다. 오사카 츠텐카

오사카 도톤보리 타코야끼 맛집 아치치혼포 웨이팅, 메뉴, 가격 후기

이른 아침 오사카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탑승 예약 대기 웨이팅 중 맛있는 냄새가 나서 주변을 둘러보니 타코야끼 맛집 '아치치혼포'가 오픈해서 맛있는 타코야끼를 판매하고 있었다. 배가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