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에미레이트 항공기를 타고 떠난 터키 여행, 기내식부터 공항 맥도날드까지!

SMALL

터키 이스탄불에서 한국으로 귀국 날

두바이 국제공항에 경유 후 에미레이트 항공기를 타고 귀국했다.

에미레이트 항공기의 기내식부터 이스탄불 국제공항의 맥도날드 후기

터키 이스탄불 공항

터키 이스탄불 국제공항은 인천공항과 비슷하게 지었다고 한다.

그래서 약간 비슷한 거 같기 고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다.

면세점 내부는 생각보다 많이 넓어 짐을 가지고 돌아다니기 편했다.

터키 이스탄불 공항

터키 이스탄불 공항에서 조각상을 볼 수 있다.

에어포트 뮤지엄이라고 공항 내부에 있는 뮤지엄인 거 같다.

이스탄불 공항에서 대기 중에 배가 고파서 맥도날드로 향했다.

맥도날드 위치는 A3-A11 탑승구 쪽에 있으며

저희 항공 탑승구랑 정반대에 있어 약 20분 정도 걸어갔다.

공항이 어찌나 큰지 아무리 걸어도 맥도날드가 안 보여

중간에 돌아가려고 했다가 M을 발견해 빠르게 뛰어들어갔다.

터키 이스탄불 공항

터키 이달의 해피밀 세트 MD가 있었다.

각 나라마다 해피밀 MD가 달라 사 먹는 재미가 있는데,

당시 너무 돌아가는 길도 힘들어서 대충 빠르게 나올 거 같은 메뉴를 선택했다.

연착된걸 미리 알았더라면 여유롭게 구매해서 해피밀 장난감 샀을 텐데..ㅠㅠ

터키 이스탄불 공항

맥도날드 주문은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하시면 된다.

해피밀 세트는 300-330리라로 한화 2만 원 안쪽이다.

맥도날드에서는 귀여운 영상을 상영하고 있었다.

터키 이스탄불 공항

저희는 바닐라 콘아이스크림과 딸기쉐이크 그리고 어니언링을 구매했다.

총 385리라로 한화 19,250원 정도 한다.

국제공항이다 보니 물가가 비싼 편이다.

바닐라 콘아이스크림 - 60리라

한국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과 같은 맛으로 특별한 것은 없다.

딸기 쉐이크 - 75리라

딸기맛이 정말 정말 강해 절대 잊지 못하는 맛이다.

가이드님께서도 여기 딸기 쉐이크 정말 맛있다고 하셨다.

어니언링 - 130리라

한국에 단종된 맥날 인기 디저트 메뉴 '어니언링'

터키 이스탄불 공항에서 판매하고 있어 바로 선택했다.

오랜만에 먹어본 어니언링은 정말 맛있었다.

맛있는 맥도날드 냄새가 많이 풍기니 주변 사람들이 자꾸 쳐다봐

더욱 맛있게 먹어버렸다.ㅋㅋㅋ

터키 여행 시 꼭 딸기 쉐이크 드시는 거 추천!!!!

터키 이스탄불 공항

한국으로 돌아가는 길은 너무 긴~긴 시간이었다.

터키에서 두바이 4시간 30분 두바이에서 한국 8시간 40분 비행했다.

터키에서 두바이 기내식 1번 먹을 수 있다.

매쉬 포테이토와 치킨이 나왔다.

메인 메뉴 빼고는 다른 반찬들은 다 같은 것들이다.

치킨과 로콤 디저트와 카스테라빵, 치아바타, 과자 같은 것이 나왔다.

두바이에서 한국 가는 아침, 점심을 기내식으로 먹었다.

패키지여행 첫날 비행 때 먹었던 치킨곤지가 나왔는데,

그날에 나왔던 치킨곤지와 와전 다른 곤지나와 맛도 별로여서 실망했다.

스크램블 애그와 해시브라운은 매우 짜서 물을 많이 먹게 되었다.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패키지여행 내내 먹었던 것보다 기내식을 많이 먹은듯하다.

에미레이트 항공기를 타고 떠난 터키 여행, 기내식부터 공항 맥도날드 리뷰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두바이 공항 면세점 구경>

두바이 공항 면세점 구경하기

두바이 공항 면세점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두바이, 터키 패키지여행 1일 차. 두바이 관광을 마치고 이제 터키로 떠날 준비~ 두바이에서 이스탄불까지 4시간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