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체험관 _ 이태원역 오겜월드

728x90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체험관 _ 이태원역 오겜월드

이태원오겜월드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2021. 09. 17 개봉하였어요.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서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웹드라마예요.

오징어 게임 배경을 이태원 오겜월드에서 직접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머니랑 같이 이태원으로 LET'S GO!!

 

 

이태원 오겜월드는 9월 5일 ~ 9월 26일까지 전시한다고 하네요.

위치는 이태원역 지하 4층이에요. 

 

이태원역 4번 출구에는 오징어 게임에서 나오는 계단처럼 분홍색으로 도배되어 있어요.

 

오징어 게임 상금 456억 원 만나러 가는 길이라고 써져 있더라고요.

넷플릭스에서 홍보를 엄청 잘하는 거 같아요. 오징어 게임을 안 본 사람들도 내용을 알 수 있게 말이죠~ :)

본 메인 관람을 하기 위해서는 이태원역 안 지하철 탑승구로 가셔야 해요.

 

오징어 게임에서 나오는 옛날 놀이들이 조형물로 되어 2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더라고요.

이 구역은 땅따먹기, 공기놀이와 SQUID GAME 조형물이 있어요.

천장에 보니 커다란 주사위와 공들이 있어요. 또한, 벽 쪽에 이태원 오겜월드라고 써져있네요.

 

조형물과 같이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은 줄을 서야 해요. 왜냐하면,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요원 복장을 입은 분들이 줄을 관리하고 있어요. ▒ 새치기하는 분들은 요원들이 찾아가요!!!

 

넷플릭스에서 오징어 게임을 언제 상영하는지 까지 적혀있네요. 센스 NICE~

SNS에 보면 많이 찍어 게시물로 올린 곳 저도 찍어보았어요. :)

 

이 뽑기 기계는 실제로 선착순으로 뽑을 수 있더라고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마감되었더라고요. ㅠㅠ

저기 안에 다양한 상품이 있다고 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일찍 가서 뽑아보시길 바라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 첫 번째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인형이에요.

이 인형한테 걸린 사람들은 총에 맞아 사망했죠. ㅜㅜ 그 장면이 일본 '신이 말하는 대로'라는 영화를 보는 거 같았지만요.;;

그래서 이 인형은 귀여워 보이지만, 무섭네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두 번째 설탕 뽑기(달고나) 게임 장소예요.

혹시 다들 놀이터에서 설탕 뽑기를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있거든요. ㅎㅎ

 

TMI 웹 드라마 등장인물 중 새벽(정호연)이 알아온 정보로 상수(박해수)가 두 번째 게임을 유추하게 돼요. 그래서 설탕 뽑기(달고나) 모양이 쉬운 세모를 골라 살아남아요. 여기서 기훈(이정재)은 제일 어려운 우산 모양을 골라 죽을 위기였는데, 기발한 아이디어로 살아남아요.

 

달고나를 가져와서 기념을 찍을걸 그랬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