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터키/튀르키예 패키지 여행 터키석 쇼핑센터 'Hanem Art Center'

728x90
반응형
SMALL

 

터키/튀르키예 패키지여행 쇼핑

터키석 쇼핑센터

'Hanem Art Center'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터키 카파도키아에서 안탈리아 가기 전

첫 쇼핑센트를 들리게 되었다.

그곳은 바로 터키석 악세사리 판매점이었다.

 

터키 터키석

하템 아트센터[Hanem Art Center]

터키석 제품 판매장으로써 1986년 오닉스 석기 공방으로 설립되었으며

100명 이상의 전무가들이 근무하는 지역 최대 규모의 주얼리 센터.

이곳의 제품은 오늘날 카파도키아 지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주얼리 중 하나로써 다양한 디자인의 엄선된 컬렉션뿐만 아니라

자체 생산품이라고 한다.

 

터키 터키석

INFORMATION

가게명 : Hanem Art Center

위치 : Tekelli, 50180 Uçhisar/Nevşehir Merkez/Nevşehir, 튀르키예

시간 : 09:00 - 17:00

 

터키 터키석

하넴 아트센터 입구에는 조그많나 샹들리에가 걸려있다.

또한, 입구 맨 위에는 이상한 숫자가 있었다.

저 숫자의 의미는 과연 무엇일까?!

 

터키 터키석

터키 하넴 아트센터 입구에서 볼 수 있는

장인들이 만든 터키석 작품들.

터키석으로 액세서리 만드시는 분들께서 다들 자리에 계셨다.

다양한 공구들도 눈으로 볼 수 있었는데,

한쪽에 칼 같은 날붙이가 있었다.

아마도 터키석을 깎을 때 사용하는 거 같다.

 

하템 아트센터[Hanem Art Center]

주로 판매하고 있는 터키석 액세서리들을

한눈에 볼 수도 있었다.

 

또한, 터키석을 발굴해서 가공하는 장면 사진도 있었다.

 

터키석에 관한 설명들도 들을 수 있었다.

가짜와 진짜 구분과 불빛에 의해 색이 바뀌는 터키 보석 줄타나이트.

그리고 실크 밀집팔찌(이 이름이 아닐 수도) 볼 수 있다.

 

하넴 보석상점에서 줄타나이트는 카파도키아에서 파는 것만 진짜라고 했다.

 

하넴 보석상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물품들을

가게 내부 가운데 기둥에 다 진열되어 있었다.

 

저는 호박색터키석이 제일 눈에 갔지만,

가격이 비싸서 눈으로만 만족해야겠다.ㅠㅠ

 

터키석은 성공과 승리를 약속하는 12월의 탄생석이다.

귀여운 물고기 모양으로 된 터키석도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40유로 정도였던 걸로 기억한다.

생각보다 작은 물고기도 너무 비싸서 그냥 포기했다.

 

터키 터키석

이 액세서리는 실크 부분이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

독특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추천한다.

 

터키 터키석

하넴 보석점에서 나눠준 차.

이 차는 장미차를 주신 걸로 기억이 난다.

음.. 호불호가 갈리는 차로 대부분 남기셨다.

 

터키석과 줄타나이트 등 터키석 액세서리를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스탄불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하넴 보석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진짜보다 가짜겠지만 가격적으로 무난하게 구매가능하다.

 

터키 기념품 진짜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템 아트센터[Hanem Art Center]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