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AK&홍대 요멘야 고에몬 _ 폭신폭신 수플레 오믈렛

728x90
반응형
SMALL

고에몬 홍대 AK점

갓 삶은 면으로 최고의 일본풍 스파게티를 맛볼 수 있는 「젓가락으로 먹는 스파게티」

고에몬홍대점

 

 

AK&홍대 요멘야 고에몬 _ 폭신폭신 수플레 오믈렛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친구와 AK&(AK몰) 홍대 수플레 오믈렛으로 유명한 요멘야 고에몬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무얼 먹을지 고민이 되어 가게 앞에 있는 음식모형으로 고르고 바로 들어갔어요.

저희는 11시 30분쯤에 가서 그런지 대기줄도 없고, 가게 내부에도 사람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INFORMATION

위치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AK& 홍대점 5층

전화 : 02-789-9852

영업시간 : 매일 11:00~21:50 거리두기

→ 4단계(7/26부터~ ) 기간 동안 LAST ORDER 20:20 / CLOSE 20:50으로 임시 변경 운영

 

 

 

 

입구부터 일본 특유의 특색을 많이 느껴지네요. 그래서 간접적으로 일본 여행을 간 거 같았어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일본 특유 사진으로 꾸며져 있네요.

입구에서 먼 자리로 배정해 주셔서 좋았어요.

물과 따뜻한 국물을 주시더라고요.

 

 

 

 

저희는 런치세트 B와 D를 시켰어요.

메뉴판에서 원하시는 스파게티와 수플레 오믈렛을 선택 후 시키시면 돼요.

저희는 메뉴가 정해져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ㅎㅎ

 

 

 

 

스파게티는 제주 딱새우와 랍스터 비스크 소스로 시켰고요.

수플레 오믈렛은 수플레 오믈렛 멘타이꼬 리소토로 시켰어요.

 

주문하고 보니 인기 메뉴가 식탁 옆에 있더라고요. :)

오믈렛은 멘타이꼬 리소토가 인기 메뉴 1 위더라고요. 엄청 기대네요.

 

 

 

 

1인 1 플레이팅

수플레 오믈렛답게 한 덩치 하더라고요.

폭신폭신한 오믈렛 위에 명란을 얹어 놓은 형태

명란과 오믈렛의 궁합이 GOOD

드실 때, 섞어먹는 것보다 한 숟가락씩 떠먹는 걸 권장하더라고요.

 

 

 

 

메인 음식을 다 드신 후 호출벨을 누르면 디저트를 가져다주더라고요.

친구는 망고 푸딩을 시켰고, 전 크렘 브릴레를 시켰어요. 저희는 맛있게 다 먹었어요.

달콤한 디저트로 식사 마무리를 해서 엄청 좋았어요.

 

저희가 다 먹을쯤에 요멘야 고에몬이 만석이 돼있더라고요. 점심시간쯤에 식사를 하실 거면 예약은 필수인 거 같았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