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홍대 AK몰 팝퍼블 주술회전 콜라보 카페 방문

728x90
반응형
SMALL

 

 

홍대 AK몰 팝퍼블 주술회전 콜라보 카페 방문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SNS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 회전카페에 친구와 함께 가보았어요.

요멘야고에몬에서 점심을 먹고 갔더니 몇 팀이 있더라고요.

다행히 용산에 있는 팝퍼블 센과 치히로 콜라보 카페보다 사람들이 적어 대기줄 없이 입장하였어요. 

 

 

 

 

INFORMATION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8 AK몰 5층 카페 팝퍼블

전화번호 : 02-322-1279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영업기간 : 2021. 06. 19(토) - 08.31(화)

 

 

메뉴
출처 : 팝퍼블 공식 트위터

 

 

고죠 사토루 파르페와 쿠기사키 노바라 수박 에이드 그리고 료멘 스쿠나 손가락 쿠키를 시켰어요.

메뉴 주문 1개당 코스터 1종 랜덤 증정이었지만, 품절이어서 받지 못했어요.. 너무 아쉽네요..ㅠㅠ

그리고 15,000원당 1장 랜덤으로 사진을 증정하더라고요. 코스터 대신 15,000원 치 시켜서 받았어요~ :)

 

 

 

 

아크릴 스탠드, 트레이딩 캔뱃지, 애니컷 캔뱃지, 코롯타 아크릴 프레이트 이렇게 4가지 주술 회전 굿즈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굿즈는 무조건 음료와 함께 사셔야 구매가 가능해요. 한 번에 같이 사시길 바라요.

 

 

 

 

드디어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료멘 스쿠나 손가락 쿠키 너무 잘 만든 거 같아요.

고죠 시토루 파르페 맛있더라고요. 밑부분에 브라우니가 있으니 꼭 드시길 바라요.

쿠기사키 노바라 수박 에이드의 레시피가 바뀌었다고 해요. 버블티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천이에요.

타피오카 펄처럼 밑에 젤리가 있어요

 

 

 

 

이제 주술 회전 주요 캐릭터 테피스트리를 관람해 볼까요?

캐릭터마다 다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더라고요.

아직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아.. 잘 모르겠더라고요.

 

 

 

 

후시구로 메구미와 고죠 사토루의 입간판이 세워져 있더라고요. 포토존인 거 같아서 저는 후시구로 메구미의 포즈를 취해보았어요. 포스트잇이 엄청 많이 붙어 있더라고요. 아쉽게 근처에 포스트잇이 없어서... 붙이지는 못했어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