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홍대] 톤앤매너(Tone & Manner)카페 BTS 정국 생일

728x90
반응형
SMALL

톤앤매너카페

 

 

[홍대] 톤앤매너(Tone & Manner)카페 BTS 정국 생일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홍대 소품샵 투어 중 방탄소년단(BTS) 관련 카페를 또 찾게 되었어요. 당연히 아미면 가봐야겠죠?

9월 1일 방탄소년단(BTS) 정국 생일이어서, 28일부터 3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러비니돌(LOVINIDOL)의 입간판은 섹시했다면, 톤앤매너(Tone & Manner)의 입간판은 귀염귀염 하네요.

 

 

 

 

INFORMATION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가길 13 2층 톤앤매너

전화번호 : 0507-1420-1182

운영시간 : 매일 12:00 - 21:00 연중무휴

인스타그램 : tone_manner077 / http://instagram.com/tone_manner077

 

 

 

 

입구에 들어서면, 정국이가 노래하는 모습이 액자로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눈호강

 

 

 

 

카페 구경 전에 아이스티와 토피넛 라떼를 시켰어요. 음료는 자리까지 가져다줘요.

다양한 포토존 구역과 테라스가 있어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BTS 커스텀 컵홀더 있었는데, 28일부터라고 해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러비니돌에서 Get 한 게 있으니 그나마 위안을 삼았어요 :)

기존의 컵홀더에 쿠키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맛있었어요 :)

 

 

 

 

케이크 진열대 위에 깨알같이 BTS정국 사진이 있더라고요. 사소한 구역까지 놓칠 게 없더라고요.

 

진열대 옆에 와이파이 비번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포토존 구역이에요. BTS 팬이 아니어도 정국의 생일을 알 수 있게 날짜까지 적혀 잇더라고요.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가 가득하더라고요.

토끼의 이름은 COOKY로 정국을 상징해요.

 

 

 

 

두 번째 포토존은 화장실 가는 쪽에 있어요. 너무 과하게 꾸며져 있는 게 아니라 심플하게 되어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전신 거울도 있어서 셀프 찍기도 이쁜 곳입니다.

 

사진으로는 없지만, 화장실 인테리어도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참고로 변기 높이가 엄청 낮아서.... 키 큰사람은 불편할 거 같아요~

 

 

 

 

미니 Cooky 인형과 정국 사진이 너무 조화롭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카트에 탑승한 미니 Cooky 가지고 싶네요~

 

 

 

 

세 번째 포토존은 테라스

가는 통로에도 정국의 입간판이 있더라고요. 양볼에 하트가 있어 귀엽네요. :)

 

 

 

 

테라스 통로 중간에 조그마한 공간에 앉는 곳이 있더라고요. 거기서 친구 사진도 찍어 주었어요.

 

 

 

 

테라스도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어제 비 내려서 잠깐 둘러보고 저희는 내부로 들어갔어요.

카페 공간이 넓고, 인테리어도 잘 꾸며져 있어서 여긴 꼭 아미들이 꼭 가야 할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