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전국 투어 시작 in 성남

728x90
반응형
SMALL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성남 공연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 시작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데뷔 24년 차' ' 레전드 혼성그룹' 코요태 전국 투어 콘서트 'LET's KOYOTE!'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많은 콘서트를 관람했지만, 이보다 기대되는 콘서트는 없었는데요. 어떤 무대를 보여주실지 궁금하네요.

 

공연정보

수많은 히트곡을 소유한 그룹답게 코요태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명곡 메들리뿐만 아니라, 최근 발매한 서머송 'GO'

그리고 10월 5일 발매 예정인 신곡 '반쪽'과 '영웅'라이브 무대 역시 선보인다.

 

콘서트 투어 타이틀이 'LET's KOYOTE!'인 것처럼 코요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뜨거운 열기를 불태우는 것은 물론, 관객들과 친밀하게 호흡하며 밤새 달릴 전망이다. 또한, 무대 외에도 코요태의 최근 근황 등 토크부터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준비돼 있어 역대급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분당 야탑역에 내려 버스를 타고 도착한 성남아트센터 정류장.

아트센터로 가기 위해서는 지하도를 통해 건너가야 해요.

지하도 이미지는 더럽고, 어두우면서 무서운 곳으로 기억되어 있어요.

하지만, 이곳은 깔끔하고 밝으면서, 예술적으로 외벽을 도색되어있네요.

내부에 CCTV도 설치되어 있어 안전!!

 

 

 

 

드디어 도착한 성남아트센터(Seongnam Arts Center)

콘서트 관람을 위해 처음 와보네요.

 

 

 

 

옆에는 하트의 구조물이 설치되어있네요.

 

 

 

 

2022년 12월 03일 코요태 콘서트 후.

2022년 12월 09일 ~ 10일에는 라보엠(LA BOHEME) 오페라를 볼 수 있나 봐요.

 

 

 

 

두두둥!!

의도치 않은 귀신 샷!!

 

 

 

 

다양한 조형물들이 성남아트센터 입구 앞에 설치되어 있어요.

이곳의 방문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수 있으니 사진을 간직해야겠죠?!

 

너무 추워서 후드 목도리 착용!

바라클라바가 없어도 기존 목도리로 바라클라바를 만들 수 있어요.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로 이동해 보아요.

 

 

 

 

계단 중간에 안내판이 있어요.

다른 홀도 많이 있어 잘 찾아서 가야 해요.

 

 

 

 

2022년 성남 큐브 미슬관 전시일정과 달력 808 전시일정이에요.

1년 동안 무슨 전시를 했고, 할 건지 알린판이 있네요.

올해 코로 나이 메도 불구하고 다양한 전시를 했더라고요. GOOD

 

 

 

 

계단을 다 올라오시면 이렇게 안내판이 있더라고요.

매표소는 공연장 내부에 있어요.

 

 

 

 

너무 일찍 와 아직 티켓팅을 할 수가 없더라고요.

배도 고프고, 추위를 피하기 위해 잠시 카페에 있기로 했어요.

 

 

 

 

카페 브람스 (Cafe Brahms) 성남아트센터점

문화예술이 숨 쉬는 성남아트센터인 만큼 카페의 이름이 음악가네요.

요하네스 브람스.

어릴 때 펌프나 신서유기에서 나왔던 '헝가리 무곡'의 작곡가예요.

 

 

 

 

고소하고 중후한 바디감의 프리미엄 원두와 수제로 만들어 더욱 깊은 맛을 가진 전통차가 있는 카페 브람스.

 

 

 

 

내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대부분 자석이 외부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가 있을 때까지만 해도 사람이 없었는데, 순식간에 다 찼어요.ㅋㅋ

 

 

 

 

카페 내부에서는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액세서리부터 과자, 음료, 굿즈까지 있어요.

 

 

 

 

...

 

 

 

귀여운 캐릭터들이 그려진 공책들.

그냥 구경만 했어요.

 

 

 

 

음료

유자 요거트와 키위 주스를 시켰어요.

 

샌드위치

에그 샌드위치와 텐더 샌드위치를 시켰고요.

양상추가 많이 들어있어 한입에 먹기 힘들더라고요. 야채 선 나머지 후 이렇게 먹었어요.ㅋㅋ

 

디저트

말렌카 월넛(6,000) 이렇게 시켜보았어요.

 

다들 아는 맛이기 때문에 따로 맛 후기는 안 적을게요

 

 

 

 

코요태 콘서트 포토존

빽가, 신지, 김종민 순으로 따봉 포즈로 전신대가 서있더라고요.

포즈가 따봉이니 저는 쌍 따봉 d ^,,,^ b

 

 

 

 

LET's KOYOTE! 공식 굿즈 판매

  1. 공식 응원봉 "따봉' (15색 중앙제어) - 25,000원
  2. 따봉 무릎담요 - 25,000원 , 크기 100*140cm
  3. 따봉 그립톡 - 8,000원

 

 

 

 

응원봉을 살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매진돼서 결국 못 샀어요..ㅠㅠ

 

 

 

 

드디어 코요태 콘서트 입장!!

 

 

 

 

코로나로 인해 합창과 호응이 안되어서 어떻게 즐길까 고민이 필요 없던 콘서트.

 

 

 

 

게스트로 임원희, 최진혁 배우님이 오셔서 김종님과 함께 노래를 불렀어요.

다들 실력 무엇 짱짱!!

 

레전드 곡들이 많으니 노래 구성도 다양하고 엄청 재미있게 즐기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중간중간에 다양한 이벤트들도 있어요.

 

신지 님 말처럼 가수와 관객들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던 공연!!

3시간 공연이 정말 짤게 느껴지더라고요.

마지막쯤에는 거의 모든 분들이 일어나서 떼창하고 놀았어요.

또, 가고 싶어 지는 공연이었어요!!

 

 

 

 

 

공연 끝나고 없던 박카스가 있어서 사진을 찍었어요.

갑자기 나타난 이유가 있더라고요.

 

 

 

 

공연 끝나고 집에 가는 마지막까지 감동을 주시는 코요태분들..ㅜㅜ

엄청 뛰놀게 하시더니 피로회복제로 코카스를 주시네요!!

 

 

 

 

먹고, 다음에도 또 보러 올게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