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코코넛마을에서 코코넛 바구니배 탑승

728x90
반응형
SMALL

코코넛 바구니 배

베트남 다낭, 코코넛 마을에서 코코넛 바구니 배 탑승.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베트남 다낭 오행산(마블 마운틴) 다음 행서지인 코코넛 마을을 가게 되었습니다.

코코넛 마을에서 베트남의 상징 중 하나이기도 한 바구니 배를 많이 탑승합니다.

한국 사람들이 얼마나 방문하는지 가게 간판에 영어 다음으로 한국어가 적혀 있네요.

 

 

 

 

HOIAN COOKING SCHOOL

코코넛 마을 입구에 호이안 쿠킹 학교가 있더라고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코코넛 마을에서 쿠킹클래스도 할 수 있다는데, 이곳인듯하네요.

요리를 잘 못하는 사람이라도 누구든 쉽게 참여할 수 있다네요.

베트남 음식에 대한 문화와 재료, 소스를 알고, 체험하면서 시식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자유여행을 왔다면, 쿠킹클래스까지 참여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해보고 싶네요.ㅠㅠ

 

 

 

 

바구니 배는 사실 대나무로 만든 것인데 왜 코코넛 배라고 불리는지 모르겠네요.

이곳이 코코넛 나무가 많은 코코넛 마을이라 그냥 코코넛 배로 부르게 된 건지?!

 

 

 

 

호이안 바구니 배 코코넛 빌리지 위치 자체가 마을 안 쪽 깊숙이 있더라고요.

바구니 배 이름과 위치는 모르지만, 엄청 흥이 넘치는 곳이었어요.

 

 

 

 

코코넛 빌리지 앞에서 현지인 사람들이 한국 노래를 틀어놓고, 춤을 추고 있더라고요.

특히, '내 나이가 어때서'를 엄청 좋아하시는지 가는 곳곳 들리더라고요.ㅋㅋ

 

 

 

 

드디어 바구니 배(코코넛 배) 탑승!!

물의 수심도 성인 허리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수영을 못하는 분들은 구명조끼를 입고 탑승하세요.

저희가 노 젓지 않아도 따로 저어주는 분이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최대 하나의 배에 두 명까지 탑승 가능해요.

 

 

 

 

배에 탑승하면, 농(non)을 무료로 착용할 수 있어요.

농이 하나 있었는데, 갑자기 저어 주시는 분께서 쓰고 계신 농을 주시더라고요. >,,,,<

위 사진도 그분께서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바구니 배(코코넛 배) 탑승 시 꼭 코코넛 나무와 함께 사진을 찍어야 하지 않겠어요?

이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너무 가까이 붙어 앉아 있어 좀 아쉽네요.ㅠㅠ

날씨도 우중충.. 우기 너무 싫다. 힝

 

 

 

 

배 타고 가면서 중간 경유지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도 많이 하더라고요.

그중 하이라이트가 바로 노래방인데요!!!

코코넛 배 위에서 베트남분께서 한국어로 노래도 불러주시고, 저희랑 같이 춤추는 시간도 있었어요.

무대 위에서 같이 춤추자고 권했지만, 찐I여서 양손만 둠칫 둠칫.ㅋㅋㅋ

 

 

 

 

 

 

같은 패키지로 오신 분께 부탁해서 엄마랑 투샷이 아닌 쓰리샷!!

사진에 찍혔지만, 스마일 표정으로 찍어주셨어요.ㅋㅋ

 

저분께서 신이 나셨는지 배를 빙글빙글 돌려주시더라고요. 엄청 재미있었어요.

 

 

호이안 옛 전통 방식으로 물고기 잡는 법 시연도 보여주시고 참 알찬 시간이었어요.

아쉽게 잡은 물고기는 없었다는..ㅎㅎ

 

 

 

이쁜 농(non)을 쓰고 찰칵!

 

 

바구니 배를 빙글빙글 돌리는 쇼도 보여주시더라고요.

가끔 관광객을 1명 탑승시키고, 쇼도 하더라고요. 구토 조심.

 

20,000~50,000동 사이로 중간중간 경유지에서 쇼 하는 분들에게 팁을 주면 좋더라고요.

(필수는 아니지만)

 

 

 

 

원래는 바구니 배(코코넛 배)를 탑승할 생각은 없었지만, 안 했으면 후회할뻔했어요.

호이안 코코넛 배 시간은 총 5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다음에는 자유여행으로 와서 또 탑승해야겠어요.

호이안 가기 전에 엄청 즐거웠던 다낭 액티비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