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대국식당 노니보쌈 한식당

728x90
반응형
SMALL

대국식당

베트남 다낭 노니 보쌈 한식당

대국식당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베트남 다낭 패키지에서 첫 식사 노니 보쌈!!
오행산(마블 마운틴)을 다녀온 뒤라 엄청 배가 고프더라고요. 엄청 기대 중~

두리안

 

두리안

어디서 구릿구릿한 냄새가 나서 주변을 둘러보니
대국 식당 앞에서 두리안을 판매하시고 있더라요. 내 코..ㅠㅠ
은근 많이들 사 먹고 계시더라고요.
혹시 두리안은 드셔 보았나요? 저는 필리핀 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 후 먹어보았는데,, 입안에서 발 냄새가 나더라고요. 허허 신기한 경험을 해보았어요.

카페

 

싸다 베트남 [CRAFTSMAN CAFE]

대국 식당에서 운영하는 자그마한 카페.
아메리카노 1달러, 코코넛 연유 믹스커피 1달러, 망고 1 box 1달러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당시 환율로는 1달러가 1360원으로 베트남 동으로는 27,200동으로 나오네요.
한시장에서 망고 1kg을 사면, 40,000동 정도 나온다고 그러네요.
당시에는 얼마 정도 인지 몰랐어요. 지금 계산해보니 망고 1 box 1달러는 너무 비싸나 거네요.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대국식당

가성비가 좋아 현지인들도 붐비는 한식당.
삼겹살이나 한식뷔페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

사장님도 한국 분이시고 직원들도 눈치가 빨라 밑반찬을 계속 리필해주시더라고요.
베트남 현지 식당은 소통의 어려워 잘못 주문할 가능성이 높은데,
직원들도 말을 어느 정도 알아들어 답답함이 없었어요.

노니보쌈



된장찌개와 여러 가지 밑반찬과 노니 보쌈.
베트남 다낭까지 와서 먹은 한식.ㅋㅋ 현지식을 먹고 싶었지만, 나이대가 높은 분들이 많아서 한식당으로 온 거 같네요.
상추 위에 수육과 쌈장을 쌈 싸 먹었어요. 맛은 있긴 하네요.
노니의 맛은 모르겠지만, 누린내도 잡긴 잡은듯한 수육.



소주가 8달러?!!
외국 양주라고 엄청 비싸네요. ㅎㄷㄷ
맥주는 2달러로 베트남 로컬 맥주 라루가 대부분이에요.
그밖에 음료 1달러, 생수 1달러, 넵머이 10달러, 1인분 추가는 5달러라고 적혀 있네요.

패키지로 간 식당들은 모두 와이파이가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어요.
로밍이나 와이파이 포켓을 안 가져오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식당 밖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대신 두리안 냄새를 맡으면서 있어야 해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