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중국 청도 명산 노산트레킹 후기 / 칭다오패키지여행

728x90
반응형
SMALL

 

중국 청도 패키지여행 선택관광

청도 명산 인 라오산(노산)을 트레킹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1인당 100달러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만,

또 올 수 있을지 모르니 방문했을 때 가봐야겠죠?!

 

중국 청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함께 감상하러 가보죠!

 

 

중국 청도 명산 노산 트레킹 후기

중국 청도 노산

신선이 살아있는 명산으로 여겨져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 명산 라오산(노산).

 

등산을 위하여 많은 살마들이 산을 찾으며 케이블카가

있어 관광객들이 쉽게 오를 수 있어요.

 

 

중국 청도 노산

라오산(노산)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타기 위해서는
입장 티켓을 찍고 들어가야 해요.
 
이때 입장 티켓은 케이블카 탈 때마다 필요하니
절대 잃어러지 않기!!
 
라오산(노산)까지 가는 길목에는 지루하지 않게
멋진 석상과 글귀들이 적혀 있어 관리하는 재미가
있어요. 또한, 가는 내내 중국어로 설명도 해줘요.
 
※ 주의사항 ※
셔틀버스가 급정거할 수 있으니 꼭 안전벨트 필수 착용.
 

 

중국 청도 노산

약 15분 정도 타고 올라가면 등산로에 도착해요.
 
이곳에서 케이블카를 탈지 등산해서 올라갈지
결정하면 되는데, 케이블카 타고 내려서도 등산로가
있다고 해요.
 
중국 칭다오 패키지여행으로 오신 분들은 케이블카
왕복비가 다 포함된 가격이에요.
 

 

 

중국 청도 노산

바닥에 태극 문양 팔각이 그려져 있어요.
 
라오산(노산)을 배경으로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시 꼭 촬영해 보세요!
 
TIP
멀리 떨어져 인물 사진으로 줌 당겨서 촬영하시길!
저는 조금 가깝게 찍었더니 팔각이 다 안 나왔어요.
 

 

중국 청도 노산

중국 케이블카니 너무 무서워서 덜컬거릴때마다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올라갔어요.
 
케이블카 티켓은 편도 1인당 40위안.
 
티켓을 보여주고 케이블카를 타시면 돼요.
 
케이블카 탈 때는 안개가 없었는데, 정산은 이미 안개점령.

 

 
 

중국 청도 노산

케이블카 타고 거봉둘레길에 도착했어요.
 
가이드님께서 꼭 이 바위와 함께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해서 사진을 찍었어요... 그런데... 이 바위가 맞나??
 

중국 청도 노산

정상까지 건강한 성인이 왕복 1시간이면 된다고 해서
등산을 좋아하는 어머니를 뒤따라 올라가게로..ㅠ
 
가파른 돌계단으로 정산까지 힘든 여정을 떠났어요.
 
올라가다 보면 사람 옆모습을 닮은 바위도 볼 수 있어요.
 

겸손하지 않으면 못 지나가는 석문도 나왔어요.
 

중국 청도 노산

중국 노산의 대표 바위가 바로 이 바위예요.

노산 소원바위

 

보는 방향에 따라서 다양한 모습으로 보인 다고 해요.

 

엄마가 애 업고 퇴근하는 남편 기다리는 듯한 모습 등..

 

 

중국 청도 노산

노산 중간 매점에 도착했어요.

 

제가 도착했을 때 이미 마감 때여서 퇴근 준비 중이었어요.

 

참고로 문뒤편에 화장실이 있어요.

 

 

중국 청도 노산

매점은 지나 문뒤편으로 나가면 아주 신기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뭔가 음산한 기운이 도는 듯?!

 

근데 저는 멋져서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당일 날씨도

안개가 많이 꼈던 터라 더 그런 듯해요.

 

우연히 산고양이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중국 청도 노산

정산까지 올라가는 방향을 알려주는 표지판이 있으니 참고.

 

중국 청도 노산

산정산 가는 길목에서 발견한 우뚝 솟은 바위에

외국 여성분이 사진을 찍고 계셔서 저희도 찍었어요.

 

어지간한 강심장 아니면 못 찍는 장소예요.

 

중국 청도 노산

발 삐끗하면 즉사예요.

 

중국 청도 노산

다리 바로 옆에는 정자가 있는데, 안개가 너무 심해

보이지도 않더라고요. 그냥 다리로 통해 정산으로 갔어요.

 

어머니가 체력이 좋아 먼저 가서 찍은 정자 모습.

 

 

정산에는 높은 깃발대가 있으며, 조심하라는 돌안내판이

있어요. 날씨만 좋았더라면 더 멋졌을 텐데 그게 아쉽네요.

 

올라가는 계단이 좁고 가파르니 조심해서 올라가야 한다는 점.

 

중국 청도 노산

하산 케이블카는 내린 곳에서 타는 게 아니라 

내린 곳에서 계단을 타고 한층 더 내려가야 해요.

 

그리고 하산 케이블카를 탈 때도 똑같이 케이블카

티켓을 구매하시면 돼요.

가격은 1인당 40위안.

 

케이블카에서 내리면 자연스럽게 기념품 가게로 이어져요.

 

해상과 가까운 만큼 소라, 고동 등 다양한 해산물들의

기념품들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저는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지만요.ㅎㅎ

 

의도하지 않게 짧은 100달러짜리 라오산 트래킹 여행 끝!

 

칭다오 시내투어 - 칭다오 노산/해천뷰전망대 야경투어(차량/가이드/입장료 포함)

칭다오 해상제일명산(海上第一名山) 노산의 그림 같은 경치와 해천뷰전망대에서 형형색색 영롱한 불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칭다오 시내 야경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노산은 칭다오시 동쪽에 위치

www.myrealtrip.com

 


마무리

 

중국 칭다오 여행을 가게 된다면 경치가 멋진 리오산을

꼭 구경하러 가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등산을 하지 않아도 케이블카만 타도 라오산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점!!

 

특히, 저희 가이드님께서 시간을 넉넉하게 주셔서

정산까지 갈 수 있었다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칭다오 패키지여행 시 가격이 조금 많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번 기회에 못 가면 언제 가겠어요?!

 

꼭 라오산 여행도 일정에 넣어보시길!

 

 

<중국 라오산(노산) 가는 방법>

 

"진시황의 불루초 찾기"... 중국 칭다오 명산 라오산(노산) 가는방법

"진시황의 불루초 찾기" 진시황이 불루초를 얻기 위해 이 산에 사절단을 보냈다고 해요. 이 산이 바로 중국 칭다오/청도에 위치한 라오산(노산). 중국 청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살 할 수 있

chloelife.tistory.com


 

본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나친 태클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