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평택 메인스트리트 뉴욕 분위기 카페

728x90
반응형
SMALL

메인스트리트

평택 가볼 만한 대형 카페 &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평택 포승읍에 뉴욕 분위기 대형 카페 메인스트리트에 다녀왔습니다.

인스타에서 #평택가볼만한곳 하면 꼭 나오는 카페.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방문!

 

 

 

 

sns 인스타그램 인기 게시물에 올라온 사진과 동일한 장소에서 찍어보았어요.

메인스트리트의 대표 포토존이죠!

 

 

 

 

포토존 옆쪽에는 이렇게 열차 한대가 놓여 있어요.

도시 속 자동차와 함께 다니는 열차의 느낌. 외국 갬성~

 

 

 

 

이렇게 열차 안에 들어가서 찍을 수 있어요.

진짜 외국에서 찍은 사진 같네요. 해외여행 가고 싶다.

 

 

 

 

메인스트리트 주차장에서 입구로 가는 길목이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카페명처럼 모든 장소들이 포토존이에요.

 

 

 

 

메인스트리트는 평택 여러 기업, 기관과 함께한다네요.

1층, 2층 운영시간은 10:00 ~ 21:00

3층 운영시간은 10:00 ~ 22:00

위치 : 경기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 697-17

※ 자가용 이용 시 - 만호사거리

※ 대중교통 이용 시 - 80, 81-1, 810, 302번 버스

 

 

 

 

내부로 들어왔더니 해외 주유소가 떡하니 있더라고요.

 

 

 

 

드디어 메인스트리트 스테이션의 입구에 들어가 볼까요?

하나하나 작은 것들도 다 컨셉에 맞게 꾸며놓은 섬세함. 칭찬해~

 

 

 

 

 

 

입구로 들어가면 보이는 외벽의 모습이에요.

 

 

 

 

빵 종류도 많고, 음료, 식사메뉴도 많았어요.

층별로 식사메뉴, 음료 주문하는 공간이 따로 있으니 유의.

저희도 복잡해서 이리저리 왔다가 갔다 했어요.ㅠㅠ

 

 

 

 

빵과 기본적인 음료는 여기서 줄을 서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쉐이크나 빙수 같은 것들은 여기 컨테이너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패밀리 존도 1층에 위치해 있어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구역이 따로 있어요.

아이들 노는 구역은 26개월 이상과 26개월 미만 아이들이 노는 구역으로 나눠져 있다네요.

 

 

 

 

화장실도 층마다 있으며, 이쁘게 꾸며놓은 모습 좀 보세요.

진짜 눈호강 제대로 한 카페였어요.

 

 

 

 

2층에서 보는 1층 전체의 모습이에요.

인테리어 구조며, 꾸며놓은 분위기며, 영락없이 뉴욕의 분위기 제대로 물씬하네요.

 

 

 

 

연예인들 뮤비 촬영으로도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마마무, 정동원 등 뮤비 촬영 장소!

왜 여기서 촬영을 했는지 알 정도네요.

 

 

 

 

카페 내부가 너무 넓다 보니, 안내표시판이에요.

어디에 뭐가 있는지 다 써져 있는 센스~!!

 

라라 랜드의 한 장면을 따라 한 포즈. ㅋㅋ

 

 

 

 

외국의 중고책이나, 물품들을 이쁘게 꾸며놓은 카페 느낌.

이뻐서 한컷 찍어 보았어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특히, 외벽에 불법적으로 페인트 낙서를 해놓은 게 딱 해외에서 본거랑 비슷하네요.

계단도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계단 아래에 포토존도 존재해요. 누구인지 모르는 외국 아저씨와의 만남. 재미로 주먹 드는 포즈.. 오해 no~!!

 

 

 

 

계단과 화장실 근처 거울에서 친구랑 거울 샷

 

 

 

 

2층의 분위기는 아무래도 중고풍의 느낌이 많이 드는 공간이었어요.

DIY나 리폼한 물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꾸안꾸면서 투머치 하지 않은.. 인테리어 하신 분이 매우 궁금해지는 순간이었어요.

 

 

 

 

메인스트리트는 쉐이크가 유명하다길래 주문해보았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비주얼은 합격@@

맛은 달달해서 살찌는 맛이에요.

 

주문한 메뉴

뉴욕 바닐라 쉐이크 - 11,000원

선라이즈 자몽 에이드 - 7,000원

롱 아일랜드 (화이트 롤빵) - 7,500원

몬스터 쿠키 (로투스) - 3,000원

 

접시, 포크, 나이프는 1층에서 직접 가지고 와야 해요. 플레이팅도 이렇게 직접 이쁘게 해 보았어요.

화이트 롤빵은 꼭 드셔 보세요. 타 베이커리들보다 더 길고, 크림도 폭신하게 많이 들어있어 배부른 와중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바로 옆 인테리어는 어느 정원 가든인거 같았어요. 그런데 벽 위에 놓인 마네킹이 제일 신기하네요.

 

 

 

 

이곳은 3층입니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다들~.

메인스트리트 안에 조화롭게 꾸며진 트리가 존재해요.

 

 

 

 

3층에 2D 콘셉트로 된 공간이 있어요. 그림 세계에 제가 들어와 있는 것처럼 느껴지네요.

모든 컨셉을 메인스트리트에서 다 체험하고 가네요. :)

 

 

 

 

4층에는 단체석이 있어요. 단체석은 미리 예약해야 사용할 수 있나 봐요.

보드판에 성함과 인원수가 적혀 있더라고요.

 

 

 

 

4층 루프탑에는 다양한 포토존들이 존재해요.

 

 

 

 

루프탑의 분위기는 해수욕장이에요.

바닥에 소라며, 불가사리 등 이쁘네요.

 

 

 

 

1~2시간만 보내다가 다음 행성지로 향하려고 했는데, 거의 3시간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뚜벅이들은 다음 행성지가 있으면, 빠르게 둘러보는 걸 추천해요.

버스 시가 많이 없고, 배차간격이 기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