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평택역 근처 카페 미남커피로데오점

728x90
반응형
SMALL

THE MINAM

 

 

평택역 근처 카페 미남 커피 로데오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평택역 근처에서 놀다가 미남이라는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가 보았어요. 솔직히 이름처럼 남자가 많은지 여자가 많은지 궁금해서 들어간 거죠~ :)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죠? 

 

 

 

 

INFORMATION

위치 : 경기 평택시 평택2로10번길 9-5

전화번호 : 031-652-6635

 

 

 

 

미남 커피라는 이름에 걸맞게 남성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는 큰 나무 한그루와 우드의 조합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바닥도 입구 쪽과 안쪽이 다르네요. 그렇다고 한쪽이 막 튀는 건 아니어서 좋네요. :)

 

 

 

 

 

 

주문은 카운터 또는 자동주문 기계에서 하시면 돼요. 참고로 현금결제는 카운터에서 하면 돼 요.

또한, 베이커리 주문도 카운터에서 하셔야 해요.

저희는 처음 가서 자동주문 기계를 못 봐서 카운터에서 주문했거든요. ㅎㅎ

주문하다가 카운터 조명을 봤더니, 이쁜 샹들리에네요

 

 

 

 

주문한 돼지바 음료가 나왔어요. 나무와 함께 이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똥 손이었네요.ㅋㅋ

상큼한 맛과 달달한 딸기잼의 조합이 역시 돼지바네요.

 

 

 

 

미남 커피 내부 안쪽에 포토존이 있어요. #미남이시네요.

저는 미남은 아니지만, 그래도 포토존이어서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