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수원 카페코지(CAPHE COZY COCONUT&COFFEE)수원남문점

728x90
반응형
SMALL

카페 코지 수원 남문점

 

수원 카페 코지(CAPHE COZY COCONUT&COFFEE) 수원 남문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수원 행동궁으로 향하던 중, 100년 전통 에그타르트를 판매한다고 해서 바로 들어가 보았어요.
카페 외벽에 카페 이름이 있더라고요. 요즘 신상 카페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알고 봤더니 신상 카페가 맞더라고요.

 

INFORMATION

위치 :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01번길 4

  • 수원 남문 통닭거리 맞은편 화성행궁 광장에서 팔달문 방향 100m 주차는 화성행궁 주차장을 이용 바랍니다

Open : 평일 10:00 ~ 22:00 / 주말 09:00 ~ 22:00
전화번호 : 031-258-7008

정문



저희는 오픈 시간에 갔더니 문이 열어져 있어서 바로 들어가 보았어요.
알고 봤더니, 카페 정문에 손잡이가 없더라고요. 문을 밀어야 들어가 갈 수 있는 구조더라고요. 안 그랬으면 어떻게 들어가는지 한참 헤맸을 거 같아요. :)

 

 

 



카페 코지 내부는 깔끔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특히, 우드와 식물 조합 Good~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첫 손님이어서 전세 낸 기분이었어요. 카페 내부 사진을 깔끔하게 찍을 수 있어서 좋네요.

메뉴판



저희가 무슨 음료를 고를지 고민을 하니깐, 직원분께서 음료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음료에 무엇이 첨가되는지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더라고요. 엄청 친절하세요.
하지만, 오픈 시간에 갔더니 아직 에그타르트 준비가 안되어 있더라고요. 꼭 다음에 다시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자리에 앉아 음료를 기다리는데, 언니가 몰래 찍어주더라고요.ㅋㅋㅋ
잠깐의 TMI



저희가 주문한 호치민 라떼와 다낭 콜드브루 라떼가 나왔어요.
호치민 라떼는 달콤한 연유라떼에 에스프레소로 진한 카라멜의 풍미를 표현한 라떼에요.
다낭 토디 라떼 (다낭 콜드 브루 라떼)는 콜드 브루에 코코넛이 들어간 음료에요. 깔끔한 콜드브루에 코코넛을 넣어져서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코코넛 맛이 더 잘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코코넛이 들어간 음료를 드시길 권장해요~ :)

 

 

 



음료를 시키다 카운터를 보니 영수증 이벤트로 리유저블 컵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컵이 이뻐서 바로 영수증 인증 리뷰를 올려서 받았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적당한 크기예요. 텀블러 대신 이거 들고 다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