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용인 아쿠아가든카페(AQUAGARDEN Cafe&Aquarium) 리빙파워센터점 기흥점

728x90
반응형
SMALL

아쿠아가든 카페 리빙파워센터 기흥점

 

 

용인 아쿠아가든카페(AQUAGARDEN Cafe&Aquarium) 리빙파워센터점 기흥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서울 근교 용인에 대형수조관 카페를 가보았어요. 인스타그램에 #용인가볼만한곳 검색하면 많이 뜨는 곳이에요.

친구와 함께 가보기로 했어요. 뚜벅인 관계로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버스정류장에서 5~10분 정도 걸어가야해요.

 

 

 

INFORMATION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B1층

  • 기흥 리빙파워센터 B1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 0507-1348-8440

영업시간 : 평일 10:00~20:00 / 주말 10:00~21:00

 

 

 

 

아쿠아가든 카페

커피와 사람, 사람과 자연, 자연과 미래를 이어주는 특별한 공간

'아쿠아가든 카페'에서 Aquaterior를 경험하세요.

 

카페에 도착하니.. 대기 줄이 많네요. 다들 점심 먹고, 오신 거 같더라고요.

코시국에 QR코드와 발열 체크는 필수겠죠?

 

 

 

 

입구에서 자동주문 기계로 주문하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요즘 카페는 기본적으로 1인 1잔인 거 아시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서 무얼 먹을지 고민되더라고요. 카페에서 베이커리는 너무 고르기 힘들어요.ㅠ

결국 최종적으로 몽블랑을 주문했어요. 모양이 이쁘더라고요~

 

 

 

 

 

 

 

 

 

 

역시 아쿠아가든 카페답게 수조관의 크기와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가 많네요.

또한 수조관마다 수족관 장식들이 다르기 때문에 보는 재미도 있어요.

특히 인생 샷을 건지기 위해서는 이쁜 수족관 앞에 앉아야 되겠죠~?

 

 

 

 

주문한 음료와 몽블랑이 나왔어요.

음료의 맛은 보통 카페와 비슷했어요.

몽블랑은 안에 밤이 들어 있어서 맛있긴 했어요. 그런데, 포크로 타르트를 찌르면 부서지더라고요.

결국 크림과 타르트 따로따로 먹었어요. ㅋㅋ

모양은 이쁜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아쿠아가든 카페 안쪽에 이쁜 수조관과 조명의 조화 GOOD~

물고기를 보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의 모습을 찍어주면 인생 샷

 

 

 

 

대형 수족관에서 외벽에 물줄기가 흘러요. 물고기와 물줄기 완벽한 조화은 인생 샷이라고 했죠?

똥 손인 친구가 찍어주었지만, 이쁘게 나왔어요~ 기분 좋네요.

 

 

 

 

아쿠아가든 카페 내부 판매점

아쿠아가든 카페 리빙파워센터 기흥점 내부에는 수조관과 다양한 물고기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애완 물고기를 키우시는 분들 좋아하실 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그중 코너 한쪽에 이렇게 이쁜 수조관이 있어요. 이곳에서도 이쁜 사진을 찍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