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 면세점 간식, 과자 선물용 쇼핑리스트 추천템

728x90
반응형
SMALL

 
일본 여행 시 면세점에서 꼭 사 와야 하는 선물용 간식
쇼핑리스트를 알려드릴게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것들이에요.
사바 사지만 저는 강추~

 

일본 면세점 자꾸 손이 가는 간식 쇼핑리스트

일본 면세점 과자

특정 지역에서만 판매하던 과자부터 신제품까지
정말 맛있어 보이는 면세점 간식들이 있었어요.
 
병아리 만주, 도쿄 바나나, 로이스 초콜릿, 로이스감자칩
북해도 쟈가포쿠루, 딸기찹쌀떡, 시로이코이비토, 이치란라멘
게살과자 이렇게 면세점에서 알차게 간식을 구매했어요.
 


 
시로이코이비토

일본 홋카이도 특사물인 랑그드샤형 과자
'시로이코이비토'
 
스키를 즐기고 돌아오던 창업자가 분주한 12월의 거리에
눈이 내리는 것을 보고 '하얀 연인들이 내려오고 있어'
라고 말한 것이 그대로 상표명이 되었다고 해요.
 

일본 면세점 과자

시로이코이비토 면세점 가격은 1박스 당 880엔
 
사각형의 쿠키로 만든 샌드에 2-3mm 두께의 화이트
혹은 블랙 초콜릿이 끼워 넣어져 있으며, 바삭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초콜릿맛이 정말 맛있어 손이 자꾸 갔어요.
 
각 지역 특산물들은 해당 지역에서만 판매했는데,
인기가 많아져서 다른 지역에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유통기한이 120일이라 생각보다 짧다 보니 빠르게 먹어야 해요.
 
일본 면세점에서 이것을 발견하면 꼭 구매하시길 바라요.
한국에서도 직구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728x90


  
 
로이츠 초콜릿 감자칩

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하는 품목 중 1위는 당연히
로이스 감자칩이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처음 일본여행
갔을 때는 오리지널만 있었는데, 이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프로마주블랑(화이트) 초콜릿맛도 있었어요.
 

일본 면세점 과자

화이트 초콜릿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느끼한 맛이 있어요.
생각보다 감자칩과 화이트맛이 잘 어울리지는 않더라고요.
차라리 오리지널을 구매하는 것이 더 좋아요!!
 

 

도쿄 히요코 병아리 만쥬

일본 면세점 과자

귀여운 병아리의 모습을 닮아 맛도 모양도 사랑스러운
도쿄 히요코 10개입을 구매했어요.
7개 1,125엔 / 10개 1,550엔
 

도쿄 히요코가 독자적인 풍미로 만들어진 팥을
규슈산 밀가루로 반죽된 고소한 겉면으로 감싼 만쥬.
 
생김새가 너무 처 다 보기길래 바로 한입 먹었어요.
미안해...
 

 
북해도 쟈가포쿠루

쟈가비의 원조 북해도감자 쟈가포쿠루.
원래는 홋카이도한정 판매되던 상품이었는데,
현재는 면세점에서 쉽게 구매가능해요!
 
쟈가비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이치란 라멘

일본 라멘 하면 이치란 라멘이 제일 먼저 생각나죠?!
이치란라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소스부터 빨간 가루 그리고 면까지 있어요.
1인분씩 소분되어 있어 양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일본 면세점 과자

이치란 라멘 가게에서는 빨간 가루를 적당히 넣었는데,
봉지 안에 있는 양을 다 넣으시면 진라면 맵기 정도?
 
느끼한 게 싫으신 분들은 베이스소스를 반정도 넣고
빨간 가루를 다 넣으시면 돼요!
 
야식으로 먹기 딱 좋은 맛이었어요.
 

반응형

 

도쿄 바나나

일본 면세점 과자

바나나맛 커스터드 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바나나빵.

 

저는 유통기한이 별로 안 남은 것을 골랐더니 생각보다

맛이 없었어요.. 원래 그런 망신이지 모르겠지만..

 

도쿄 바나나는 많은 분들이 기념품 선물로 사가는데,

또 일본 여행 간다면 다시 사봐야겠어요.

 

 

긴자 딸기 크림빵

일본 면세점 과자

찹쌀떡 스펀지케이크에 딸기크림이 잔뜩 들어있어요.

딸기의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사르륵 스펀지케이크가

입안에서 녹아 살아져요. 딸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강추

 

 

로이스 초콜릿

일본 면세점 과자

각 나라마다 먹어봐야 하는 초콜릿이 있죠?

 

일본에는 로이스 초콜릿이 유명해요.

생초콜릿으로 유명한 로이스는 다양한 맛이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 무난한 맛들을 골라 구매했어요.

 

 

일본 면세점 과자 기념품 선물리스트는 여기까지

다음에는 더욱 다양한 일본 면세점 과자를 소개해드릴게요!!

 

 


 

본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나친 태클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