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 여행 편의점 로손,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 간식 털기

728x90
반응형
SMALL

 

일본 대표 편의점 로손,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에서

사 먹어볼 만한 간식과 음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직접 사 먹어보고 쓰는 후기이기 때문에

사바사라는 점을 유의하시면서 보시길 바라요.

 

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리스트

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일본의 대표 간식인 푸딩은 빠질 수 없겠죠?

 

수플레 푸딩, 쟈지우유푸딩, 글리코푸딩 등 

유명한 푸딩들이 있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저희는 우유푸딩과 글리코 푸딩 2개를 구매했어요.

 

 

일본 편의점 푸딩

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글리코 푸딩

일본 국민 푸딩으로 유명한 커스터드푸딩.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안에서 사르륵 사라지더라고요

 

밤 몽블랑

밤무스에 컵케이크 속에는 실제로 밤이 들어가 있었어요.

첫 한입은 맛있었는데, 계속 먹다 보니 빠르게 물리는 맛?

 

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쟈지우유푸딩

순백의 우유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한 개 정도는 괜찮지만, 2개 정도 먹으면 우유특유의

비린맛이 날듯해요.

그래도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한 개 뚝딱 다 먹었어요.

 

일본 푸딩을 맛보았다면 그다음은 아이스크림이겠죠?

 

각자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선택해서 사 와봤는데,

저의 추천은 크레이프 아이스크림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일본 편의점 아이스크림

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한국에서 '와'와 비슷한 아이스크림

바닐라맛이 정말 풍부하게 입에서 감도는 맛!

 

엣셀 슈퍼컵 바닐라 아이스크림(2018년 일본 인기 아이스크림)

엣셀 아이스크림은 일본 국민 아이스크림!!

무알코올로 만들어진 어른용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엣셀을 발견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두 아이스크림 모두 바닐라 맛으로 한국보다 더 진하고 깊은 맛!

 

728x90

 

일본 오사카 4박 5일 자유여행 내내 제가 픽한

 

크레이프 아이스크림!!

 

얇은 크레이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안에는

초코가 한가득 들어가 있어 정말 맛있어요.

 

일본 여행 중 크레이프를 못 드신 분들은 이거라도 드세요!

 

피노

초콜릿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어요.

일본에서는 고구마, 피스타치오 등 다양한 맛도 판매 중.

 

 

일본 편의점 치킨튀김

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일본에서도 갓 튀긴 치킨을 판매하고 있어요.

많이 돌아다녀 배가 고파 편의점에서 하나 구매했어요.

 

바삭바삭한 튀김옷의 식감과 부드러운 육즙이 풍부한

닭고기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마트 치킨!

 

페미치키는 패밀리마트가 개발한 원조 편의점 치킨으로

로손, 세븐일레븐보다 압도적으로 맛있어요.

 

반응형

바나나 곤약젤리

편의점에도 곤약젤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바나나맛이라고 해서 맛있을 거 같아서 구매했는데,

화장품맛이 나서 저는 정말 맛이 없었어요.

 

바나나보다는 화장품을 마시는 거 같았어요.

 

이거 발견하면 비추 사 먹지 마요!!!!!!

 

 

일본 편의점 음료

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일본에 가면 꼭 한 번쯤은 먹어봐야 하는 음료

'멜론 소다 환타'

 

멜론 시럽이 듬북 들어 있어 달달한 거 좋아는 분들에게 추천.

 

저는 너무 달달해서 금방 질리더라고요.

 

TIP

멜론소다 환타는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해요.

 

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오렌지맛, 복숭아 등 다양한 맛의 음료가 있어요.

 

특히 복숭아 음료는 정말 맛있어 다른 음료보다 비싸요.

한국에 들어올 때 너무 맛있어서 사가지고 왔어요.

 

한국에서도 복숭아음료가 있긴 한데, 일본 여행 필수템처럼

매일 물 대신 복숭아음료만 먹었어요.

 

시트러스 계열을 좋아하는 분들은 오렌지음료도 추천드려요

맛과 향 모두 오렌지여서 질 리가 않더라고요.

 

일본 가면 다양한 맛의 물들이 많으니 한 번쯤 사드시길~

 

 

다음 일본 여행 가면 또 다른 편의점 간식 추천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본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나친 태클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