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신촌 짱구 팝업스토어 짱덕 이성가출 시간

728x90
반응형
SMALL

 

신촌 짱구 팝업스토어

신촌 짱구 팝업스토어 짱덕 이성 가출 시간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신촌 짱구 팝업스토어 운영기간이 2021. 09. 24 ~ 2021. 10. 03일까지 운영해요. 오늘 바로 달려갔죠.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으로 바로 갈 수 있는 입구에 떡잎마을방범대 모습이 보이네요.

아쉽게 문이 열려 있어 이렇게 찍을 수밖에 없었어요.ㅠㅠ

번호표 매진 시, 18:00부터 번호표 없는 분들도 입장 가능해요. 그러니 번호표 있으신 분들은 직원분께 물어보고 서시길 바라요. 15시 30분부터 번호표 없는 분들이 많이 줄 서있더라고요. 아무것도 모르고 섰다가 앞으로 갈 수 있었어요.ㅠㅠ

 

 

 

 

 

지하 2층으로 바로 가시면 번호표를 나눠주시더라고요. 번호표와 맞는 시간대에 오신 순서대로 선착순 입장이더라고요. 저희 번호는 723번이었어요. 시간대는 15:00-16:00 사이에 오라고 안내해주더라고요.

그래서, 포토존 구경하러 LET'S GO~

 

 

 

첫 번째 짱구 포토존

신촌 짱구 팝업스토어 대기번호 받는 곳에 바로 포토존이 있어요. 짱구가 집 앞에서 짱구 과자를 먹고 있는 입간판과 배경은 짱구네예요. 앉아서 찍을 수 있고, 짱구 과자 2종류도 있어요. 짱구 과자를 안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짱구 팝업스토어 매장

이곳이 오늘의 메인장이에요. 짱구 굿즈를 살 수 있어요. 특히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것들이 있어서 매장 오픈 전에 먼저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11시 30분쯤에 도착했지만, 3시 30분에 입장했기 때문에 못 샀어요. ㅠㅠ

 

 

 

 

방범대원들의 아지트

#짱구네가족그림그리기 #추억의에피소드

짱구는 못 말려 애니메이션 에피소드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그곳에 있던 에피소드 중 울컥했던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흰둥이의 숨겨진 이별 이야기를 아시나요? 저는 이거 보고 울컥했어요. ㅠㅠ

집에 가면 다시 봐야겠어요.

 

 

 

 

떡잎마을 BUS STOP

떡잎마을방범대 대원들이 다 있네요. 

전체 샷을 찍었는데, 훈발..ㄴ.. 아니 훈이가 잘렸네요. 고의는 아니었지만 ㅋㅋㅋㅋ

여기에도 짱구 과자 2종류가 있더라고요. 짱구처럼 들고 사진을 찍었어요. 

 

버스 정류장에서만 찍지 마시고, 옆에 자판기에서도 사진 찍으세요~.

 

 

 

 

 

 

 

떡잎마을 BUS STOP 옆에 바이크가 2대 있더라고요. 바이크 탑승도 가능해서 탑승 후 사진 찍었어요.

짱구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아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해주시면, 삼양식품에서 '특별한 선물'을드린다네요.

#삼양 짱구 #짱구 #삼양식품 #짱구 팝업스토어 꼭 이곳을 방문 후 참여해보세요.

 

 

 

 

짱구는 못 말려 팝업스토어가 언제까지 하는지 알 수 있게 친히 알려주고 있네요.

21. 09. 24 ~ 21. 10. 03까지니 꼭 기억하세요!!!!

 

 

 

 

 

 

 

이쁜 짱구 옷과 두목(원장 선생님) 옷을 입을 수 있어요. 또한, 안대, 담요, 가방 등 다양한 용품이 있으니 착용 후 같이 오신 분과 착용샷을 찍어보세요.

 

아! 참고로 착용 전 손 소독 잊으시면 안 돼요. 먼저 손 소독 후 착용~ 약속!!

 

 

 

 

 

 

 

가는 곳곳에 짱구는 못 말려 극장판 명대사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어른 제국의 역습의 신형식(짱구 아빠) 대사가 제일 좋더라고요.

"내 인생은 결코 하찮은 삶이 아니야! 가족이 주는 행복이 얼마나 큰 지 너희에게 알려주고 싶을 정도다!"

신형식(짱구 아빠) 발 냄새는 심하지만, 너무 멋있어요!!!

 

 

 

 

 

 

LAST 포토존

매일 유치원 버스를 놓치던 짱구가 탑승해있네요. 다행이에요. 없었으면, 속상했을 건데...

떡잎마을 방범대 다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마지막 포토존이에요.

꽃 들고 있는 맹구 너무 귀엽네요. 저 장면은 유리에게 꽃을 주던 걸로 기억하는데 맞겠죠?

 

다행히 포토존에 대기줄이 많이 없어 후딱 찍었어요.

 

 

 

 

 

 

 

입구에 짱구 레인저가 있네요. 짱구와 맹구가 귀여워서 얘들만 찍었어요. 

 

 

 

 

신촌 짱구 팝업스토어 샵

짱구 팝업스토어 입구에 이쁜 굿즈가 세팅되어 있더라고요. 여기서 맘에 든 걸 발견하시면, 직원분께 물어보셔서 사가세요. 선착순 굿즈가 제일 이쁜데 없네요.ㅠㅠ

 

 

 

 

짱구 배게예요. 무서운 유리 토끼 인형이 짱구 사이에 있네요. ㅎㄷㄷ

 

 

 

 

이쁜 짱구 담요가 있더라고요. 담요가 총 3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짱구와 세모 네모 모양이 있는 담요 파란색과 분홍색이 있고요.

하나는 짱구와 흰둥기가 있는 담요가 있어요. 저희는 짱구와 흰둥이를 선택했어요.

 

 

 

 

아기자기한 애기옷도 있더라고요. 조카도 사촌도 성인인 관계로 패스~

 

 

 

 

랜덤 피겨를 선택했어요. 그중 크레용 신짱 짱구방 1개를 구매했어요.  어떤 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3만 원 이상 구매 시 짱구 바이크 증정 이벤트 응모권을 주더라고요. 저희는 약 8만 원이 나와 2장 받았어요.

제발!!! 당첨되게 해 주세요. 짱구님!!!

 

 

 

 

제가 산 짱구 굿즈예요. 총 7개를 구매했어요.

점보 초코비는 당연히 구매해야겠죠? 총 8개 초코비가 들어있고요. 각각 스티커가 1개 들어있어요. 원하는 스티커를 얻으시길 바라요. 전 실패했지만 ㅠㅠ

그리고 크레용 신짱 짱구방 피겨와 유치원에 가요 수면안대 유리, 팝톡플러스 흰둥이 레터, 짱구 패턴 담요, 짱구는 못 말려 투명 스티커-러브러브, 짱구는 못 말려 콘셉트 스티커 ver.2 다꾸 소품 이렇게 구매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