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구리 인창동 모멍아파리 엠아뻬(moment_a_paris) 베이커리 카페

728x90
반응형
SMALL

 

모멍아파리 엠아뻬(moment_a_paris) 베이커리 카페

구리 인창동 모멍아파리 엠아뻬(moment_a_paris) 베이커리 카페

모멍아파리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구리 인창동에 새로 생긴 다이소 옆에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더라고요. 어머니와 장보기 전에 먼저 배를 채우기로 했어요.

카페 매장 외벽이 red계열이여서 한눈에 띄더라고요. 그리고 느낌이 약간 유럽풍 쁘띠끄 같지 않나요? 예쁘지 않나요?

 

 

 

INFORMATION

위치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63

전화번호 : 031-556-6009

영업시간 : 평일_08:30~21:30 / 주말_08:30~21:30 

※ 월요일 휴무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모멍아파리 엠아뻬(moment_a_paris)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평일이다 보니 손님이 1팀 있더라고요. 그래서 먼저 음료와 빵을 고르고 자리에 착석했어요.

유자 시니몬 차와 레몬 에이드를 시켰어요.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과 디저트가 있더라고요. 그중 앙버터와 빨미까레와 마늘빵을 골랐어요.

앙버터와 빨미까레는 많이 먹어봤지만, 마늘빵은 대전 성심당에서 파는 부추빵과 비슷할 줄 알고 선택했어요.

 

디저트는 그냥 바로 가져가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음료와 함께 주겠다고 가져가시더라고요. 배고팠는데 ㅠㅠ

 

 

 

 

카페 키친 한쪽에 깔눌레 등과 마들렌 틀 등 카페 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은근히 이뻐서 구매하고 싶었어요. 근데 판매용품은 아닌 거 같더라고요. 아쉽네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통일 되어 있지 않지만, 그렇다고 확 눈에 띄는 건 아니더라고요. 특히 왼쪽과 오른쪽 인테리어가 다른 게 더 재밌네요. 참고로 입구 옆에는 식물들이 모여 있더라고요.

그렇다고 포토존은 아니에요. :)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저는 빨미까레도 이쁘게 세팅되어서 나올줄 알았는데, 패킹 그대로 그냥 디저트 트레이에 올려져 있더라고요. 하하하

카페 트레이가 너무 이뻐서 가지고 싶어요. 직원분께서 주신 그대로 찍어도 이쁘더라고요. 

 

리뷰

유자 시니몬 차 ★★★★☆

유자시나몬차의 데코레이션이 엄청 이쁘더라고요. 유자와 시나몬 조화가 좋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나몬을  싫어해서 1점 뺏어요. 저희 어머니는 시나몬 향이 강해서 좋아하시더라고요. 

 

레몬 에이드 ★★★☆☆

데코레이션은 유자 시나몬 차와 비슷하고요. 그리고 맛은 흔한 레모네이드 맛이에요. 맛있어요

 

마늘빵 ★★★★★

대전 부츠빵과 확연히 다르더라고요. 마늘빵보다 스콘에 가까운 거 같아요. 마늘의 향과 맛이 그렇게 강하지도 않아서 좋더라고요. 특히 스콘처럼 으스러지니 부스럼 조심하세요. 그래도 맛은 good!!!

 

빨미까레 ★★★★★

빨미까레는 말해 뭐해요. 이건 꼭 pick up이죠~!! 맛있어요.

 

앙버터 ★★★★☆

앙버터의 빵이 칼로 잘 안 썰리더라고요.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앙버터 좋아하시는 분은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