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잠원 한강 위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728x90
반응형
SMALL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잠원 한강 위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서 열린 '#신비한 장난감 가게' 전시 관람 후 스타벅스를 갔어요.

국내 이색 스타벅스 추천 Best 9 중 한 곳이 바로 이곳이에요.

 

 

 

INFORMATION

위치 : 서울 서초구 잠원로 145-35 / 잠원역 4번 출구에서1090m

전화번호 : 1522-3232

영업시간 : 평일_08:00~22:00 / 주말_07:30~22:00

주차 : 잠원 한강 시민 공원 주차장 이용 가능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입구에서 왼쪽으로 돌면 바로 스타벅스가 보여요.

한강 위에서 커피 마시면서, 바라보는 한강 뷰는 어떻지 궁금하네요.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굿즈는 다른 매장과 비슷한 걸 파네요. 색다른걸 팔 줄 알았는데 ㅠㅠ

 

 

스타벅스 1층 모습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스타벅스는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내부 자리가 별로 없더라고요.ㅠㅠ

특히 창가와 콘서트 자리는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다행히 콘서트 자리가 한 군데 남아서 거기 앉았어요.

선 자리 후 주문인 거 아시죠? 

 

 

 

 

음료는 브론드 에스프레소 라떼(5.6)와 피치&레몬 블렌디드(6.1) 시켰어요. 디저트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예요.

 

 

음료

 

 

브론드 에스프레소 라떼 ★★★★★

딜콤한 흑당 시럽과 부드러운 풍미의 블론드 에스프레소! 음료 위에 올라간 에스프레소 휘핑크림은 커피의 풍미를 더욱 높여주고, 시나몬 파우더와 함께 어우러지는 블론드 라떼를 즐길 수 있는 음료예요. 

저는 ice로 시켜서 먹었는데 휘핑을 못 섞어 먹었어요.ㅠㅠ 휘핑을 음료와 섞어서 드실 분들은 hot이 좋겠죠?

맛은 부드러우면서 고소했어요. 특히 커피의 맛이 그렇게 튀지 않아서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취향저격이었어요.

 

피치&레몬 블렌디드 ★★★★☆

복숭아와 레몬, 말랑한 복숭아 젤리가 조화로운 과일 블렌디드예요.

복숭아와 레몬의 조화가 엄청 좋으면서, 달달한 음료더라고요. 근데 개인적으로 저는 음료에 젤리가 들어가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1점 뺏어요.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야경

 

 

음료와 디저트를 다 마시고, 나가려고 챙기는데 사람들이 우글우글하더라고요.

역시 한강 나들이 오신 분들이 많이 온시는듯 하더라고요. 특히 가족단위가 많았어요. #아이와가볼마한곳

다음에는 아침에 와서 창가에 앉아 한강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셔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