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경기도 가볼만한곳 수원화성 방화수류정 피크닉 즐기기_ 피크닉데이 피크닉

728x90
반응형
SMALL

 

수원 방화수류정(동북각루)

 

 

경기도 가볼 만한 곳 수원화성 방화수류정 피크닉 즐기기_ 피크닉데이 피크닉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수원화성_창룡문에서 방화수류정까지 걸어서 한 20~30분 정도 걸리더라요.

카메라로 많은 분들이 저희 뒤쪽을 찍더라고요. 그래서 봤더니 플라잉 수원이 보이더라고요.

저희도 이쁜 수원 성벽 풍경과 플라잉 수원이 나오게 찍어보았어요. 이쁜데.. 모델 miss

 

 

 

INFORMATION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392번길 44-6 방화수류정

전화번호 : 031-290-3600

이용시간 : 없음

입장료 : 없음

 

 

 

 

 

방화수류정

 

 

사진에 보이는 각루가 바로 방화수류정이에요.

방화수류정은 수원 화성의 네 개의 각루 중 동북각루의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은 군사지휘부로 만들어져 지만, 성관 아래에 있는 용연 등 경치를 조망하는 정자의 역할도 겸했네요.

진짜 경치가 엄청 좋네요. 힐링

 

방화수류정에 오시면 많은 분들이 피크닉을 즐기더라고요. 저랑 친구도 피크닉 세트를 대여했어요.

 

 


피크닉데이

 

 

INFORMATION

위치 : 경기 수원시 장안구 팔달로308번길 42 1층

전화번호 : 0507-1480-1901

운영시간 : 12:00-21:00 / 비 오는 날 휴무

 

 

 

 

방화수류정 3분 거리에 있어요. 귀엽고 감성 넘치는 소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낮과 밤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세트를 대여할 수 있어요.

저희는 #피크닉데이 해님 세트 대여했어요.

 

 

 

 

 

 

 

피크닉 용품들은 자신이 원하는 색상과 모양으로 직접 골라 구상할 수 있어요.

친구와 저 둘 다 선택 장애가 있어 고르기 힘들더라고요.

그런 저희 모습을 보고, 사장님께서 꽃장식과 이벤트 과자까지 주시더라고요.

또, 9월이지만 여름 날씨여서 많이 더웠는데, 큰 휴대용 선풍기까지 챙겨주시더라고요. 완전 감동ㅠㅠ

 

 

 

 

 

 

 

나름 방화수류정과 함께 찍을 수 있는 곳을 선점했어요.

직접 고른 용품을 이쁘게 세팅도 해보았어요. 어떤가요?

해님 세트는 밤보다 낮이 이쁜 거 같아요. 

 

 

 

 

직접 고른 꽃을 들고 찍어보았어요. 나름 운치 있네요.

다음에는 아침에 와서 피크닉을 즐겨야겠어요.

 

 

2021.09.25 - [여행] - 수원 유네스코 세계유산 화성_플라잉수원

 

수원 유네스코 세계유산 화성_플라잉수원

수원 화성_창룡문 수원 유네스코 세계유산 화성_플라잉수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수원여행을 갔으면 꼭 가봐야 할 곳, 유네스코 세계유산 화성은 가봐야겠죠? 또한, 하늘에서 수원 '화성'

chloe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