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수원 행궁동 마츠리동 카이센동, 사케동 일식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수원 행궁동 거리를 지나다가 발견한 일본 주택 느낌의 일식집.

저녁시간대에는 은은하게 불빛이 들어와 예뻐 보이기까지 했다.

 

주말 데이트를 즐기고 저녁으로 이곳으로 온 20대 커플이 많았다.

저희가 들어오고 20분도 안 돼서 많은 분들이 오셨다.

 

마츠리는 일본어로 '축제'라는 뜻이다.

 

<수원화성 미디어아트>

 

가을밤 수원화성 '문화유산 미디어아트쇼'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수원화성을 배경으로 멋있는 미디어아트쇼가 시작되었다. 수원 미디어아트쇼 관람 당일 서울세계불꽃축제로 많은 인파가 몰린 와중 사람들이 적을 거 같은 수원 미디

chloelife.tistory.com

 

수원 행궁동 마츠리동 카이센동, 사케동 일식 맛집

수원 행궁동 맛집 마츠리동 일식집

마츠리동 기본정보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5번 길 22 1층

영업시간 : 11:30 - 20:30(월-목) / 11:30 - 22:00(금-일)

라스트 오더 : 20:00(월-목) / 21:30(금-일)

전화번호 : 0507-1493-2287

 

 

수원 행궁동 맛집 마츠리동 일식집

마츠리동은 카이센동 전문점이지만 일본산은 취급하지 않고 있다.

일본 방사능 유출로 인해 현재 제일 중요한 문구죠!

 

마츠리동 메뉴

덮밥과 사시미, 초밥 등을 먹을 수 있다.

우니 추가는 5천 원 더 비싸다.

 

메뉴판 하단에는 원산지가 적혀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

쌀 : 국내산 / 참치 : 원양산 / 광어 : 완도, 제주

/ 방어 : 국내산 / 농어, 정성어 : 중국 / 연어 : 노르웨이

 

수원 행궁동 맛집 마츠리동 일식집

저희는 사케동(좌)과 카이센동(우)을 시켰다.

 

사케동 - 16,000원

연어등살, 연어알이 올라간 덮밥이다.

노르웨이산이어서 연어가 맛있었다.

생선의 특유 비린맛이 거의 안 나서 좋았다.

 

흔히 덮밥에 양념이 뿌려져 나오는데,

초밥 밥처럼 양념이 된 밥에 그냥 해산물이 올라간 덮밥이었다.

 

수원 행궁동 맛집 마츠리동 일식집

카이센동 - 18,000원

참치, 연어, 관자, 깐 새우, 연어알이 올라단 덮밥.

 

다양한 해산물을 한 번에 드시고 싶으신 분은 카이센동을 추천드린다.

저는 초밥처럼 간장을 찍어 먹었다.

밥 양이 해산물에 비해 조금 적었는지 해산물이 남았다.

 

수원 행궁동 맛집 마츠리동 일식집

일본산을 사용하지 않고 맛있는 카이센동 전문점 '마츠리동'

식당 이름처럼 축제를 한 공기의 덮밥에서 즐길 수 있다.

 

지인들과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저녁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추천한다.

 

수원 행궁동 마츠리동 카이센동, 사케동 일식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수원화성 가을 산책>

 

수원화성 성광길 따라 가을 새벽 산책

수원화성 화성은 경기도 수원에 있는 조선 시대의 성곽이다. 처음부터 계획하여 거주지로서의 읍성과 방어용 산성을 합하여 성곽도시로 만들었다. 전통적인 축성 기법에 과학적 기술을 활용하

chloe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