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수원 인계동 신상카페 955 cafe

728x90
반응형
SMALL

 

955카페

 

 

수원 인계동 신상카페 955 cafe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수원 효원공원 월화원에 가기 전 근처 카페를 갔어요. 알고 보니 이 카페가 신상 카페더라고요.

이 카페 이름이 왜 955냐면, '곰이 울면 쿠오오오 그래서 955' 하더군요. 귀엽게 잘 지은 거 같아요. :)

 

 

 

INFORMATION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51

전화번호 : 031-234-0955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인스타그램 : @955cafe

 

 

 

 

수제 바닐라빈 라떼와 말차 아인슈패너를 시켰어요.

디저트를 시켜먹고 싶었지만, 점심을 막 먹고 카페로 왔기 때문에 배부르더라고요.

 

 

 

 

 

 

 

디저트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그중 빵이 많이 없더라고요.

다음에는 꼭 빵을 먹어봐야겠어요.

 

 

 

 

955 CAFE 안쪽에 전신 거울이 있더라고요. 거기서 여자분들이 사진을 찍고 잇더라고요.

저희도 찍어보았지만, 얼굴이 나온 관계로 사진을 넣지 않았어요.

곳곳에 사진 찍을 곳이 많이 있으니 찍어보세요.

 

 

 

 

 

 

 

2층 루프탑으로 갈 수 있는 계단이에요. 

가는 길목에도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특히 캠핑하는 곰돌이들 귀엽네요.

 

 

 

 

2층으로 올라오면 955 cafe 마스코트가 벽에 잇더라고요.

SNS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쿠오오오!!

 

 

 

 

드디어 저희가 시킨 음료가 나왔어요. 분명 말차 아인슈패너를 시켰는데, 녹차가루만 살짝 뿌려져 나온 거 같네요.

아인슈패너에서 마가린 맛이 나더라고요. 신기했어요. 바닐라빈라떼는 맛있었어요.

 

티코스터가 너무 이뻐서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