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오산 가볼만한 곳, 오산 별빛터널 불빛 조명

728x90
반응형
SMALL

 

오산별빛터널

 

 

오산 가볼만한 곳, 오산 별빛터널 불빛 조명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SNS에서 오산 별빛 터널이 엄청 이쁜 곳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오산 드라마 세트장에서 걸어갔어요. 20~30분 정도 걸어갔는데, 괜히 걸어갔어요.

 

 

 

 

 

 

INFORAMITON

위치 : 경기 오산시 외삼미동 328-2
전화번호 : 031-271-6000
입장료 : 대인-3,000원 / 소인-1,000원
운영시간 :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오후 7시쯤에 도착했는데, 매표소에 직원이 없더라고요. 무료입장시간이라고 붙어져 있네요.
으슥한 분위기와 관광객은 친구와 저 딱 2명만 있어서 그런지 무섭더라고요ㅜㅜ

 



폐터널이라 그런지 으스스한 분위기
사진과 같이 엄청 어둑했어요. SNS에서는 이뻤는데..... 흠.... 뭐죠?
그래도 공짜니깐 LET'S GO~

 



낙후된 불빛을 보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짠하더라고요. ㅠㅠ

웬만하면, 비평적인 글을 남기지는 않는데... 관리를 안 하고 있는 거 같더라고요. 여기저기 불 꺼진 곳들이 많네요.

그래도 공짜 관람이니 위안을 삼았어요.

 

 

 

 

별빛와인은 별빛터널 중간쯤에 있어요. 카페 같더라고요.

이곳에 의자도 있어 앉아서 쉴 수 있어요.

 

 



그래도 꽃조명은 이쁘더라고요. 약간 DDP 꽃조명 느낌??
이곳은 나름 좋았어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꽃 불빛 다음으로 나름 괜찮았던 곳이었어요.

핸드폰으로 찍어서 빛 번짐이 심해서 별로인 거 같아 보이지만. ㅎㅎ

 

 

 

 

크리스마스트리같이 꾸며진 나무가 있더라고요. ▒ 감전 주의!!

 

 

 

 

 

 

 

 

 

 

 

별빛터널 입구 반대편이에요. 이곳으로 나오면, 별빛터널 바베큐장으로 갈 수 있어요.

나름 알차게 꾸며 놓은 거 같아요.

 

▒ 이곳에 토끼 조형물이 잇는데, 엄청 무섭더라고요.

 

이곳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공짜로 관람할 수 있는 저녁에 오시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