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성수 이영자 추천 한식 맛집 '뚝다이닝' 돼지국밥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성수 돈쭐내러왔습니다2'에서 나온 맛집을 알고 있던 친구가

급하게 예약을 하려고 전화했더니 예약 없이 와도 된다고 해서

바로 달려간 한식 맛집.

 

성수 이영자 추천 한식 맛집

'뚝다이닝' 돼지국밥 후기

 

이영자 맛집 뚝다이닝

뚝다이닝 정보

힘들게 일하고 퇴근하면 무조건 맛있는 거 먹어야 하는 게 국룰이라고

믿고 먹는다는 이영자 선생님의 추천 맛집이다.

 

이영자 맛집 뚝다이닝

 

위치 : 서울 성동구 연무장 9길 8-1 1층

영업시간 :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6:30

전화번호 : 0507-1402-0069

 

'돈쭐내러 왔습니다 2' 왕중왕전에 소개되기도 한 곳으로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완전 요즘식으로 이쁘게 꾸며있었다.

 

저희가 흔히 알고 있던 한식집 모습이 아니어서 1차로 놀랐다.

 

저녁에 오신다면 이쁜 불들이 들어온 돌길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영자 맛집 뚝다이닝

고스란히 정성을 다하여 온전하게 한 그릇에 담다 - 뚝 다이닝

 

한식 전문점에 오면 이런 멋진 멘트들을 볼 수 있는데,

검은 벽에 흰 글씨로 써져 고풍스러우면서 전문점 느낌이 뿜뿜!!

 

이영자 맛집 뚝다이닝

주말 오후 7시쯤 도착했을 때 사람이 일도 없어서 2차로 놀랐다.

친구 말로는 뚝다이닝은 예약 없이 못 먹을 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했는데,

저희는 운이 좋아 오후 장사 첫 손님인 듯했다.

 

예약좌서 빼고 저희가 앉고 싶은 자리에 착석해서 앉았다.

 

이영자 맛집 뚝다이닝

뚝다이닝 외벽에는 이영자, 김희재, 정주리 3분의 싸인이 벽에 걸려 있었다.

2022년 08월 17일에 촬영차 왔을 때 하신듯하다.

 

이영자 맛집이라는 증거가 확실히 있어 믿고 먹을 수 있었다~

 

이영자 맛집 뚝다이닝

뚝다이닝 메뉴

명란 들기름 막국수/ 부산식+수육정식/막창전골-산더미막창/명란들기름 막국수+수육정식

총 4가지 음식이 대표 메뉴이다.

 

제가 막창을 먹지 않고, 친구는 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대표메뉴 말고

다른 메뉴엔 국밥을 먹기로 했다.

 

이영자 맛집 뚝다이닝

밑반찬도 깔끔한 접시에 담겨 나왔다.

밑반찬이 맛있는 집이 맛집이신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딱 여기였습니다.

 

저는 국밥을 먹을 때 꼭 깍두기를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었고

친구는 김치가 너무 맛있다고 했다.

 

참고로 드시는 메뉴에 따라 밑반찬도 다르니 참고하시길~

 

추가반찬은 셀프바에 가서 담아 오시면 됩니다.

 

이영자 맛집 뚝다이닝

친구는 부산식 저는 밀양식 돼지국밥을 시켰다.

2가지 돼지국밥은 만드는 방법도 다르다.

 

부산식은 숙성된 돼지 살코기로만 우려낸 맑고 담백한 돼지국밥.

밀양식은 돼지뼈를 24시간 이상 끓인 깊고 진한 사골 돼지국밥.

 

이영자 맛집 뚝다이닝

밀양식 돼지국밥은 다른 곳에서 먹어본 적이 없어 시키게 되었다.

진한 사골맛에 부산식과 다르게 파랑 돼지고기만 들어가 있었다.

 

돼지고기양도 엄청 많이 들어 있어 3차로 놀랐다.

 

저는 개인적으로 부산식 맑은 국물보다

진한 사골국물의 밀양식이 더 맛있었다.

 

성수 서울숲 이영자 맛집 성수국밥 '뚝 다이닝'

추운 날 뜨끈뜨끈한 국물이 당기시는 분들은

한 뚝배기 하실래예~?

 

성수 이영자 추천 한식 맛집 '뚝다이닝' 돼지국밥 후기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