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오산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촬영지 _ 어서오산 휴센터 청년커피 카페

728x90
반응형
SMALL

 

더 킹 : 영원의 군주

황궁 황실 정원 창작 한옥 세트장이에요.

 

더킹영원의군주촬영지

 

 

오산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촬영지 _  어서오산 휴센터 청년 커피 카페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오산 가볼 만한 곳, 드라마세트장이에요. '더 킹 : 영원의 군주'과 '아스달 연대기' 이렇게 2종류가 있어요.

먼저, 아스달 연대기 촬영지 관람 후 더 킹 촬영지로 이동하였어요. 여기는 아스달과 달리 자유 관람이에요.

 

 

 

 

INFORMATION

위치 : 경기 오산시 내삼미동 240

전화번호 : 031-375-7609

운영시간 : 오전 10시~ 오후 5시 (1일 7회) / 회차별 예약 인원 입장 (회당 20명 이하, 4~5팀)

입장료 : 무료

예약 : https://www.maketicket.co.kr/ticket/GD19090

 

https://www.maketicket.co.kr/ticket/GD19090

 

www.maketicket.co.kr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친구랑 여기서 엄청 찍었어요.

앞쪽에 보면 의자가 있는데, 원래 물이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물이 뺏다네요.

 

 

 

 

더킹 드라마에서 어떻게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이쁘네요.

차 마시면서, 왕족끼리 대화 나눌꺼 같아요.

 

 

 

 

이민호 사진이 많이 있어요. 이민호 팬들은 꼭 오시면 좋은 거 같아요. 곳곳에 붙어 있어요.

 

 

 

 

정원 한가운데에 큰 은행나무 한그루가 있더라고요. 엄청 이쁘어서 한 컷 찍었어요.

정원 물이 있었다면 더 이뻣을텐데.. 아쉽 ㅎㅎ

 

 

 

 

이민호 사진이 엄청 크게 붙어있더라고요~!!

 

 

 

 

SNS에서 많이들 찍어 올렸던 곳이에요. 셀럽으로 변신~

 

 

 

 

 

 

 

더킹 세트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 곳이에요. 

 

 

 

 

왕실 사람이 된거 마냥 뒷짐

세미 정장이나 한복 등을 입고 찍으면 레전드 인생 샷!!!

 

 


01. 어서오산 휴센터

 

 

'더 킹 : 영운의 군주 세트장에서 나와 카페로 갔어요.

아스달 연대기 포토존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화관도 걸려 있더라고요. 화관 착용 후 여기서 사진 찍어보세요.

 

 

 

 

1층 드라마 콘텐츠를 활용한 전시 공간이 있어요. 드라마 소품 전시도 많이 되어있더라고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환상의 숲 영상실도 있어요. 엄청 시원하고, 이뻐요.

 

 

청년 커피 카페

 

 

오산 청년이 운영하는 카페예요. 내부 인테리어를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더킹 주민 공들 사진이 벽에 걸러 저 있어요. 좋아하는 배우님과 사진 찍어보아요.

 

 

 

 

운영시간은 평일 10:00 - 19:00 주말 10:00 - 21:00이면서, 매주 월요일 휴무예요.

 

 

 

 

 

 

 

카페 굿즈도 판매하더라고요.

 

 

 

 

저희는 청귤 에이드와 바닐라라떼 그리고 마들렌과 코코넛쿠키를 주문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