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오산 가볼 만한 곳, 아스달연대기 드라마세트장 방문

728x90
반응형
SMALL

 

오산 드라마 세트장

오산드라마세트장

 

오산 가볼 만한 곳, 아스달 연대기 드라마 세트장 방문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오산 가볼 만한 곳 드라마 세트장을 소개해드릴게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더킹 촬영지이면서, 최근 대탈출 시즌4 1,2화 아한 촬영지더라고요.

드라마를 안 본 관계로 대탈출 시즌4 내용으로 알려드릴게요.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꼭! 예약하고 가야 해요.

 

 

.

INFORMAITON

위치 : 경기 오산시 내삼미동 240

전화번호 : 031-375-7609

입장권 : 무료

예약 : https://www.maketicket.co.kr/ticket/GD17639

 

https://www.maketicket.co.kr/ticket/GD17639

 

www.maketicket.co.kr

 

 


오산 택시 아저씨가 이상한 곳에 내려주셔서 걸어갔어요. 그래서 조금 늦었어요.ㅜㅜ
오후 3시 팀들은 먼저 갔다고 해서, 안내원 아저씨를 따라 팀에 합류했어요.
참고로 아스달 연대기 촬영지는 해설자와 함께 투어 형태식이에요. 그래서 가는 길에 사진을 찍어야 해요. 다시 갈 수 없기 때문이에요.


급하게 찍다 보니 어디가 어디인지 모르겠네요.


해설자 분과 합류 후 세트장 곳곳의 장소에서 드라마 명장장의 내용을 알려주시더라고요.
고양이 한 마리가 사람을 잘 따르더라고요. 애교냥~

 

대탈출 시즌4 1,2화를 보셨다면 다들 아시겠죠?
강호동,  김동현, 유병재가 감옥에 갇힌 박사님을 만나러 갔던 곳이에요.
상당히 감옥의 깊이가 높지 않더라고요.

 

 

 

 

대탈출 시즌4 아한궁

아한 제사장의 방과 왕의 숙소가 있던 곳이에요.

대탈출에서 멤버들이 성 뒤쪽으로 이동 후 촬영을 하였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없다고 하네요.

 

 

아한 왕이 앉았던 의자에 저도 앉아봤어요. 은근히 편하더라고요.

또한, 아스달 연대기 드라마에서 타곤? 이 앉았던 의자라고도 하더라고요.

설명 중에 찍던 거라 ㅎㅎ 자세히 기억이 안 나네요.

 

 

대탈출 멤버들과 아한 철방회 도아가 처음 만난 장소예요.

입구가 엄청 큰 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덜 크더라고요.

이 장소가 마지막 장소예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