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경기도 오산 가볼 만한 곳 물향기수목원 힐링 공원

728x90
반응형
SMALL

물향기수목원

'물과 나무와 인간의 만남'을 주제로 만든 수목원

주차장 입구

 

경기도 오산 가볼 만한 곳 물향기수목원 힐링 공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오산과 수원 1박 2일 여행을 친구와 함께 가게 되었어요.
제일 첫 번째로 간 곳이 바로 오산 물향기 수모원을 갔어요. 뚜벅이도 쉽게 갈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물향기수목원 전체를 둘러보고, 사진도 찍으면, 2시간 정도 걸리는 거 같더라고요.
조금 일찍 가서 여유롭게 둘러보시길 권장해요. 저희는 시간이 없어 중간만 보고 나갔어요. ㅎㅎ

INFORMAITON

위치 : 경기 오산시 청학로 211
전화번호 : 031-378-1261
운영시간 : 매일 09:00 - 18:00 (9~10월) / 월요일 휴무
입장료 : 성인-1,500원 / 청소년, 군인-1,000원 / 어린이-700원

 

 



물향기수목원 매표소는 주차장 입구보다 안쪽에 있어요. 성인 입장권 2장 구매 후 입장을 하였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아요.



저희는 입장과 동시에 향토예술의 나 무원 쪽으로 이동하였어요.
취식이 가능한 공간을 지나 다리를 건넜어요. 다리 곳곳에 다양한 꽃들이 놓여 있더라고요.



분홍색으로 물든 식물이 다리 입구에 있더라고요. 이뻐서 한컷의 사진을 찍었어요.

물향기수목원 화장실



향토예술의 나무원에 있는 화장실의 모양이 버섯모양이더라고요. 자연과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만들어 놓은 거 같아요.
버섯 위에 곤충들이 있는 디테일까지!!



수생식물원 쪽으로 가는 길이에요. 운치가 있지 않나요?
웅장한 소나무들이 내뿜는 피톤치드 향기를 맡을 수 있었어요.



수생실물원에는 연꽃과 갈대 같은 것들이 잇더라고요. 연꽃은 이미 다 져서 없었지만 ㅎㅎ
연꽃이 피는 7~8월에 오시면 엄청 이쁠 거 같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느티나무 아래 벤치에 앉아 사진을 찍었어요.
무더운 여름에 시골로 놀러 온 손녀 같지 않나요??



느티나무 반대쪽에 돌다리? 가 있더라고요. 엄청 이쁘게 나왔어요.
강물이 흘렀으면 더 이쁠 거 같네요.



가을 단풍놀이 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다양한 형태와 색을 가지고 있는 많은 품종의 단풍나무를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아직 단풍이 많이 물들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물방울온실 공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다음에 공사가 끝 낫을 때 다시 가야겠어요. ㅠㅠ



단풍 나뭇가지로 이동을 하다가 내려온 청설모 한 마리를 발견했어요.



단풍나무원에 있는 곳 중 한 곳이에요. 무궁화원으로 바로 갈 수 있어요.
물향기수목원 전체가 포토스팟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가 사진을 찍고 있는데, 뒤에서 사람들이 계속 따라오시더라고 ㅠㅠ
저희는 무궁화원까지 보고, 내려왔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