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폴라로이드카메라 코닥 미니샷3 즉석인화 생일선물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코닥 미니샷 3 (Kodak Mini Shot3)

코닥미니샷3

 

 

폴라로이드 카메라 코닥 미니샷 3 즉석 인화 생일선물 후기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카메라 후기를 남겨보려고요. 얼마 전 생일선물로 받았어요.
폴라로이드 카메라 기능과 포트프린터 기능을 함께 사용 가능한 코닥 미니샷 3
카메라 자체에서부터 레트로 한 감성을 느낄 수 있네요.

 

 



코닥 미니샷 3 앞뒤 모습
블랙&화이트색와 블랙&엘로우 2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레트로 감성이 더 돋는 블랙&엘로우로 선택했어요.
요즘 폴라로이드로 감성 사진 많이 찍으니 패션 템으로도 좋아요.
SNS 보니 유명한 인플루언서들이 구매하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같이 온 5핀으로 풀로 충전해 주었어요.

충전기로 정말 편하게 충전 후 사용할 수 있어요.

 

위쪽 전원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전원이 켜져요.

바로 찍으면 즉석사진기가 되고요. 또는 즉석으로 찍은 사진을 포토 프린트로 사진을 뽑을 수도 있어요.

메뉴에서 필터나 테두리 등을 바꿀 수 있어요. 아니면, 코닥 신규 앱에서 다양한 편집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사진을 만들 수 도 있어요.

 

 

 

 

코닥 미니샷3 필름 교체 방법은 옆쪽을 열면 있어요.

일체형이어서, 손으로 잡고 당기시면 나와요.

 

 

 

 

저는 카트리지 60매와 60매 더 시켰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매수는 8 매이니 바로 교체하시지 마세요.

인화지와 잉크가 함께 있어서 교체할 때도 편리하게 할 수 있어요.

필름지 장당 가격이 400원이라 가성비도 엄청 좋아요!!

 

 



https://coupa.ng/b6Q7Jx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