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스페인클럽 빠에야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잠실 빠에야 맛집 스페인클럽 롯데월드몰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점심 먹기 참 힘들다.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핸드폰 데이커가 잘되지 않았다.

 

매장에 어느 정도 남았냐고 물어보니 앞에 5팀 정도 남았다고 했다.

차례가 되면 웨이팅 고객에게 알림이 간다.

5분 안에 오지 않으면 자동취소!

 

저희는 40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했다.

 

스페인클럽

스페인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인 요리 전문점.

해산물 빠에야, 직접 담근 올리브, 먹물옷을 입은 오징어 튀김 등

스페인 전통 파타스와 상그리아를 즐기며

빠에야를 기다리는 것도 스페인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INFORMATION

가게명 : 스페인클럽 롯데월드몰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시간 : 10: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4:00 - 17:00

라스트 오더 : 21:00

 

스페인클럽 가게 입구 앞에는 다양한 장식들이 걸려있다.

각종 식재료와 고기가 갈려있는데 가짜였다.

스페인 국기도 걸려 있어 딱 가게 컨셉에 맞게 꾸며져 있다.

 

스페인클럽 메뉴

맛있어 보이는 스페인음식들의 메뉴들이 있었다.

스페인음식은 처음이어서 무엇을 먹을지 한참 골랐다.

 

스페인클럽이 다른 가게들에 비해 안쪽에 위치해 있어

짧은 대기시간으로 빠르게 가게입장~

 

가게 내부 의자들은 가죽의자가 놓여있었다.

바닥 타일도 형형색색의 모양과 색으로 꾸며져 있다.

 

와인들은 인테리어처럼 위쪽 선반에 진열되어 있다.

모든 자리에 미리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나이프, 포크, 숟가락 그리고 접시, 물컵, 물티슈 등등이다.

 

저희가 시킨 음식 중 2가지와 패션후르츠에이드와 음료만 먼저 나왔다.

음료가 많이 비싼 편으로

일반 코카콜라 4,500원 / 패션후르츠에이드 11,000원!!!

 

먹물오징어 튀김 - 14,500원

오징어 먹물을 입힌 바삭 고소한 오징어 튀김과 알리올리 소스.

 

생각보다 검은 덩어리의 오징어튀김.

동그란 모양은 괜찮았는데, 길쭉한 모양은.. 덩같이 보였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맛있게 냠냠했다.

 

이베리코 코시도 - 27,000원

이베리코 돼지 목살, 수제초리조, 미트볼과

매콤하고 진한 국물이 매력적인 고기 스튜.

 

처음에는 이베리코가 아닌 스튜라고 말씀하시면 주셔서 다시 물어보고 먹었다.

매콤한 고기 스튜라고 하는데 먹어보니깐 그냥 토마토 부대찌개.

 

제가 기대한 스페인 요리와 달랐다.

 

콤비네이션 빠에야 - 39,000원

해산물과 달곡기가 듬뿍 들어간 콤비네이션 빠에야.

 

해산물과 닭고기가 많이 부족해 보인다.

설명에 왜 듬뿍이라는 말을 적어놨는지 잘 모르겠다.

 

빠에야는 냄비에 생쌀을 넣고 익히는 요리로

주문 후 나오는데 30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주문할 때 따로 직원분께서 설명을 듣지 못해서

먼저 나온 오징어튀김과 스튜를 다 먹은 후 직원분께 물어보고 나서야 알게 되었다.

 

 

빠에야는 비벼서 드시면 된다고 해서 비벼서 먹었다.

 

저는 일단 가격 대비 만족도가 많이 떨어졌다.

 

개인적으로 비추~

 

짧디 짧은 실망 리뷰를 남기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