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홍대 러비니돌(LOVINIDOL)카페 BTS 정국 생일

728x90
반응형
SMALL

러비니돌카페

 

 

홍대 러비니 돌(LOVINIDOL) 카페 BTS 정국 생일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친구랑 미미도넛 소품샵을 가던 중 BTS 정국을 발견하여 들어가 보았어요.

9월 1일 정국 생일이기 때문에 28일 오늘부터 3일간 이벤트로 한다고 아미 친구가 알려주었어요.

 

 

 

 

INFORMATION

위치 : 서울 마포구 신촌로2안길 20 B02호

전화번호 : 02-325-0122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00

 

 

정국입간판

 

 

25TH JK DAY 입간판

BTS 콘서트 아니면 팬미팅 때 정국의 모습인 거 같아요...

정국이와 눈빛 교환 가능해서 너무 좋네요.. :)

 

 

 

 

입구로 들어가면, BTS 아크릴 스탠드와 커스텀 커피 컵 등등 엄청 이쁘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굿즈는 판매용이 아닌 전시용이어서 눈으로만 보았어요.

 

 

 

 

BTS 정국 사진이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이 사진들은 따로 구매하는 줄 알았는데, 어디에도 없더라고요..

 

 

 

 

슈퍼주니어 려욱의 싸인이 있는 자리가 한 군데 있더라고요.

싸인에 "여기 앉으면 행복이~ 가득해져요"라고 쓰여있었어요.  싸인의 내용처럼 오늘 하루 엄청 행복이 가득한 날이었어요.

 

 

 

 

자몽에이드와 쿠키세트를 샀어요. 그런데 응모권 2장과 다양한 BTS사진과 커스텀 커피 컵을 함께 주더라고요.

사진은 별도로 판매용인 아닌 음료를 구매해야지만 주는 거더라고요. 친구가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

 

응모권은 트위터 아이디가 있어야 응모가 가능해요. 또한, 응모함 옆에 BTS사진과 커스텀 커피 컵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어요.

응모하시고 꼭 챙기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