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용산] 브로스비어 이촌점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놀고 이촌근처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을려고 했어요.
하지만, 코로나 4단계로 인해 가게들이 일찍 문을 닫아 가볍게 먹기 위해 <브로스비어>로 갔어요.

 

 

INFORMATION

위치 : 서울 용산구 이촌로77길 19
전화번호 : 0507-1415-7374
운영시간 : 매일 17:00-02:00
→코로나로 21:30분 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네요.. 20:40분에 들어갔더니 ㅜㅜ

 



시간이 너무 촉박하여, 메뉴판도 찍지 못하였어요.. 대신 입구 옆에 있는 메뉴판을 찍었어요..ㅎㅎ
빠르게 메뉴를 고르고 친구와 대화 시간을 가졌어요.

 



거의 마감시간이여서 흑맥주가 없다고 해서 다른 흑맥주 포터 맥주를 시켰어요.
처음 마셔보는 포터맥주의 매력 취향저격!!!
엄청 다크초콜릿맛이 강하면서 기네스보다 가볍더라고요.

 



브로스치킨을 시켰어요.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적었지만, 또 시키기에는 시간이 없어서...ㅠㅠ
역시 <브로스비어> 대표메뉴답게 정말 맛있어요. 먹다가 맥주가 부족해서 한잔 더시켜서 먹었어요

 



다음에는 여유롭게 수제맥주와 음식을 즐길수 있게 일찍 와야겠어요.
수제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브로스비어> 가보세요.
문구처럼 GOOD-BYE, PROBLEMS~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