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정보

위글위글 첫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집 도산

728x90
반응형
SMALL

위글위글집 도산

위글위글집 도산
출처 : @wigglewiggle.zip 인스타그램

스토어 일정

팝업명 :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팝업 장소 : 위글위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68길 31

운영 시간 : 11:00-20:00

관람 비용 : 무료

 

간단 소개

가장 뻔 한 '집(house)'이라는 공간에 위글위글의 컬러와 위트를 재해석.

압축 파일을 뜻하는 '집(zip)'의 의미도 담겨있어 위글위글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어디에도 없던 집,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이 검은 폐가를 만든 이유는 무엇일까요?

1. 여러가지 색을 섞으면 결국 검은색이 되듯, 색채의 한계 없이 세상의 다채로운 컬러들을 전개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위글위글과 함께라면 온통 검은색으로 뒤덮인 세상에서도 나만의 개성과 색채를 드러낼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2. '뻔한 것을 FUN 하게 만들자'는 위글위글의 모토처럼, 뻔한 시각을 뒤틀고자 했습니다.

'폐가가 반드시 낡고 부서지는 모양이어야 할까?'라는 물음에 위글위글만의 엉뚱한 시각을 더해 흘러내리고 녹아내리는 폐가를 완성했습니다.

덩굴로 뒤덮인 새까만 건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어두운 외관과 대비되는 '세상의 모든 컬러를 담은' 반전의 공간이 당신의 눈앞에 펼쳐집니다.

 

FLOOR GUIDE

1F - 블랙 하우스의 문을 여는 순간, 세상 모든 컬러가 쏟아집니다. 포토부스에서 플래그십 전용 리미티드 프레임을 만나보세요.

2F - 반려인&반려동물의 개성과 취향을 담은 다채로운 펫 아이템이 기다리고 있어요. 위글위글만의 시각으로 유쾌한 웃음과 행복한 에너지를 선물합니다.

3F - 평범한 일상에 더하는 컬러 포인트, 기분 좋은 촉감의 홈웨어 컬렉션이 준비되어 있어요. 모든 것이 뒤집힌 새로운 세상, 플립룸도 놓치지 마세요.

4F - 위글위글만의 컬러와 위트를 담은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곳곳에 숨은 포토존이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거예요.

 

FLIP ROOM EVENT

  1. 위글위글집 플립룸에서 나만의 인증샷을 찍습니다.
  2. #위글위글집 #위글위글 #플립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됩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인증샷을 올려주신 분들 중 매달 5분을 선정하여 놀랍도록 풍성한 선물을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