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 미니어처 테마파크 제주센터럴파크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 미니어처 테마파크 제주 센트럴파크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세계여행이 불가능한 시기 제주도는 정말 천국의 관광지입니다.

<제주 센트럴파크> 세계문화유산의 관람과 체득의 복합 문화예술체험 장소로, 해외여행을 선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짧은 시간에 세계일주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제주 미니랜드였는데, 센트럴파크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세그웨이 고 카트장도 있습니다.

 

information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606
전화번호 : 064-782-7720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 입장 마감 - 17:00
요금 : 성인 7,000원 / 청소년 5,000원 / 어린이 4,000원


 

제주 센트럴파크

세계 유명 건축물과 문화유산을 축소하여 전시하고 있는 우리나라 최초의 미니어처 테마파크입니다.
100여 점의 미니어처들은 크기만 다를 뿐 실물과 똑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자금성을 가본 적은 없지만, 미니어처를 보면서 대리만족을 했습니다. 실제로 본다면 엄청나겠죠?
팬데믹이 끝나도 중국은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눈에 담아봅니다.



죽기 전에 가봐야 할 관광지인 독일 노이슈반슈타인입니다. 역사상 가장 드라마틱한 성 중의 하나입니다.
이 성은 독일 산 정상에 위치하였는데, 그것조차 똑같이 해놓은 거 같습니다.
제 마음은 벌써 독일로 가있었습니다.



아무 곳에서 찍어도 인생 샷을 건질 수 있을 만큼 이쁩니다.
포토존 앞에는 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다양한 포즌을 취하면서 찍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나이가라 폭포는 음...... 약간 실망했지만, 매력은 있습니다.
꼭, 세계일주를 해서 <제주 센트럴파크> 내부에 있는 조형물들을 실제로 보고 싶습니다.


2021.08.08 - [여행/맛집] - [제주] 애월 바다뷰가 멋진 카페 하이엔드 제주

 

[제주] 애월 바다뷰가 멋진 카페 하이엔드제주

애월 바다 뷰가 멋진 카페 하이엔드 제주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같이 쉬는 언니와 함께 애월 카페거리에 있는 <하이엔드 제주>에 갔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었습니다. 좋은

chloe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