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마블 컬렉션 용산 아이파크몰

728x90
반응형
SMALL

마블 컬렉션 용산점

 

안녕하세요. 호기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슈가룬카페 근처에서 대기 중에 마블컬렉션이 있어 가보았습니다.

마블 시리즈 팬들은 여기 가면 엄청 좋아할 겁니다.

 

 

INFORMATION

위치 : 용산 아이파크몰 6층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전화번호 : 02-6373-3370

 

외벽에도 건물들이 불빛을 내뿝는 디테일까지 살렸습니다.

마블 히어로들의 모습이 영상을 상영되기도 하였습니다.

 

 

캡틴아메리카 방패 모양의 로봇청소기와 아이언맨 그리고 스파이더맨 시리즈 등등 관련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블컬렉션 특가행사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뭔가 해외풍의 모습을 느낄 수 있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특히 앤트맨 영상이 메인으로 상영되고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은 마블 컬렉션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장소입니다.

 

 

타노스의 손도 장식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뜨겁겠죠?

가격대가 무섭네요.

 

 

저는 마블을 중간중간 보아서 자세히는 모릅니다.

스파이더맨 앤트맨 그리고 저 로봇은 무었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DC때부터 스파이더맨을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이곳 스파이더맨 조형물은 엄청 디테일까지 살렸습니다.

너무 엉덩이에 힘을 많이..ㅎㅎ

 

 

무슨 로봇인지 모르겠지만, 포즈를 따라 해 보았습니다.

제가 조종하는 거 같습니다.

 

 

스파이더맨하면 제일 유명한 키스 장소죠!

KISS ME ~ㅋㅋㅋ

 

 

728x90

 

 

마블시리즈에 관련된 포스터들이 한쪽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저는 그루트를 좋아하는데 너무 귀엽네요.

 

 

마블 캐릭터들 피큐어들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악당도 있는 거 같고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무슨 히어로들이 있는지도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헐크는 마블컬렉션 내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외부에 있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